2022년 7월 1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717 - 1) 밀리시타 뽑기

여름의 한가운데를 지나고 있는 7월 중순입니다. 

이번 주에는 밀리시타 뽑기 행운이 많이 찾아오고, 5주년 기념 기록이 많아지면서, 포스팅을 둘로 나누었습니다. 

적당한 스샷이 없어서 1주일 쉬는 일도 있었는데, 2연속 포스팅은 오랜만이네요.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5주년 이벤트가 끝나고 다음 날 13일 수요일, 미션 달성 기념으로 한정 카드 티켓이 2장 들어왔습니다. 

작년 재작년 모두 ALL중복이라서 마음을 비우고 뽑기를 돌렸는데,

Wow~! 뉴쓰알 한정 마코토 카드가 나왔습니다. 요정구미와 함께 나왔던 SSR이네요. 

공주님같은 드레스 의상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메구미도 불러서 함께 스샷을 찍었습니다. 요정 세트 완성이네요. 

각성 후 일러스트에서도 함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1장은 중복으로 완료. 그래도 티켓 2장 중 1장 뉴쓰알을 얻었으니 대성공입니다.


그리고 14일 목요일, 오후 3시 SHS 뽑기가 끝나고 미즈키, 안나 통상이 시작되었는데요,

연금에서 히나타 카드가 나왔습니다! 송포유 카드는 종종 픽뚫로 나오는 경우가 있죠.

의상은 무난한 통상 SSR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5성 업데이트 기념 스텝업 가챠의 유혹이 찾아왔는데요, 타카네/엘레나 웨딩 카드가 눈에 밟혀서 모아놓은 무료 쥬얼을 사용했습니다. 

1, 2단계는 자비심 없는 금나비로 끝나고, 

믿을 건 마지막 3단계 확정 SSR 카드!

엘레나!! 2/3 중복 확률을 이겨내고, 뉴쓰알 한정 엘레나 카드가 나왔습니다!!!

일본 전통 스타일을 섞은 퓨전 웨딩드레스 의상이네요. 한정답게 3D 모델링이 잘 뽑혔습니다.

하루에 SSR 2장, 그것도 한정 포함은 귀한 법이죠. 포토 스튜디오로 찍어봤습니다. 

각성 커뮤에서는 화보 촬영 상대역이 독감으로 빠지고, 갑자기 프로듀서가 대타로 신랑 역할을 맡는 상황이 펼쳐지면서,

프로듀서 1인칭 시점의 흐뭇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림에 힘이 팍팍 들어갔네요. 

히나타 각성 일러스트는 무난하게 나왔습니다. 


이렇게 해서 1주일에 3명 아이돌의 뉴쓰알을 얻을 수 있었네요. 고마워요, 반남!

'모바일 게임 근황 220717 - 2) 밀리시타 5주년+'에 이어집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