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찾아온 더위에 에어컨이 간절한 요즘입니다. 가끔 비가 와도 시원한 느낌보다는 습기가 더해져 찜통이 되어버리는 날씨네요.
모바일 게임 밀리시타는 5주년 이벤트의 한복판을 지나고 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그리고 7월 5일 화요일에는 통상 스카웃으로 시즈카를 데려오면서, 주중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죠.
6일 수요일에는 뜬금없이 사장님 생일 이벤트가 생겼습니다. 하도 신기해서 파파고 번역을 돌렸네요.
사장님이 주신 마카롱의 맛...
금요일에는 무료 10연에서 줄리아 카드가 1번 더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시커먼 코난 범인 같은 실루엣이 다가와서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물욕 센서가 없다 보니 2번이나 찾아주는군요. 헤어스타일도 애매한 편이라 물방울 아이템을 묵혀두고 있습니다.
유닛 의상인 것처럼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으로,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여서 SHS 에밀리 4성을 만들었습니다. 기본 카드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여서 SHS 에밀리 4성을 만들었습니다. 기본 카드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페스가 끝나면서 확실히 SSR 등장횟수가 줄어들기는 했지만, 픽업 기간에 픽업 카드를 1장이라도 얻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주에는 무료 10연도 끝나고, 5주년 이벤트도 마무리되겠죠? 다가오는 1주일에도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