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724

생각보다 서늘한 기운이 남아 있는 일요일입니다. 오히려 7월 초순이 더 찜통이었던 느낌이네요. 

지난주 포스팅을 2개로 나눌 정도로 밀리시타 운이 좋아서, 이번 주가 살짝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좋은 기운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금주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세컨드 헤어스타일 가샤'라고 할 수 있죠. 

코토하, 마코토, 츠무기, 츠바사 4명이 남은 상황에서 코토하-츠무기 SHS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인기 최상위권 아이돌 조합은 참을 수 없죠. 5주년 튜닝 의상을 사려고 아껴둔 쥬얼을 아낌없이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SHS 전용 카메라맨이 찾아왔습니다!

언제 봐도 기분 좋아지는 플래티넘 나비. 중복이 아니기를 빌면서 확인한 결과는?!

'시라이시 츠무기' SHS 카드가 나왔습니다!! 빙수를 급하게 먹다가 두통이 온 모습이 귀엽게 그려졌네요.ㅎㅎ

사이드테일 머리 모양이라고 해야 할까요? 처음 5주년 방송에서 봤을 때는 어색했는데, 의상과 함께 조합하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각성 전 일러스트에 이어 각성 후 그림도 귀엽게 나왔습니다.

CM에 함께 나온 아기곰이 마음에 드는 츠무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페스 5성의 무거운 왕관에 SHS를 적용하면 좌우 밸런스가 맞을까 시험해봤는데, 생각보다 애매하네요.

그런데 1차 SSR에 적용해보니 대박이었습니다. 오른쪽의 장식이 머리 묶음을 절묘하게 가려주면서, 원래 있던 조합인 것처럼 잘 어울리네요. 

MV를 돌려 보면 부드러운 움직임이 더 잘 드러납니다. 

SHS 업데이트가 있었던 목요일은 시어터 시즌 4 이벤트 시작일이기도 했습니다.

스페이드 시즌 첫 이벤트 멤버. 세기말 K-pop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가 특이했네요.

일단 상위 보상 기준인 3만 점은 넘겼습니다. 5명 의상을 모두 교환하려면 9만 점이 필요한데, 드링크를 지난 5주년 이벤트에 다 써서, 달성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마무리는 이번 주의 주인공 8차 SSR 츠무기 사진으로~! 찾아와줘서 고마워!!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