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3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703

장마가 끝나면서 폭염이 바로 찾아왔네요. 평소라면 7월 말 정도는 되어야 열대야+아침부터 뜨거운 날씨가 찾아오는데, 벌써 이 정도 더위라니... 앞으로가 걱정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시타 5주년이 있었던 1주일이었는데요, 행운이 많이 찾아오면서 주중에 포스팅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SSR 카드가 많이 나왔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6월 28일 화요일 오후 3시, 페스 시작과 함께 1일 1회 무료 10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으아니! 첫날부터 쓰알이 2장?!

송포유 타마키 카드가 나왔네요!

타마키의 2번째 솔로곡 'BOUNCING♪ SMILE!' 곡명 쓰알입니다. 표준적인 아이돌 의상이네요. 

2번째는 송포유 나오 SSR이 나왔습니다. 옆의 남정네는 축구선수 설정을 하고 있는 나오의 친오빠입니다. 

'Super Lover'곡명 쓰알 카드로, 섹시 컨셉 의상에 멋쩍어하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

둘 다 모두 통상 SSR이지만, 뉴쓰알은 고맙게 받아야 하는 법. 무료연 첫 스타트가 좋습니다. 

29일 무료 뽑기는 금나비로 지나갔지만, 유료 390 가챠에서 카렌 한정을 얻었습니다. 

각성 후 일러스트가 역동적이네요. 

그리고 오토 티켓이 필요해서, 선행 발매된 유료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했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페이드 의상도 궁금하네요. 

30일 뽑기에서는 보라색 배경 플래티넘 나비가! 이건 페스 전용 카드 확정 연출이죠!!

Wow~ 픽업 아이돌인 페스 로코가 나왔습니다!!!

의상은 어른스러운 드레스네요.

화제가 되었던 각성 후 일러스트. 코노미와의 요염한 분위기가 평소 로코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전해줍니다. 

7월 1일에는 무료연 금나비 / 스카웃 세트 티켓은 통상 1중복으로 넘어갔고, (스카웃은 다음 주 사용예정)

페스의 마지막 날 7월 2일 토요일. 송포유 모모코 카드가 나왔습니다. 훈훈해 보이지만 나중에 모모코 부모님은 갈등 끝에 별거 중입니다.;;;

의상은 무난하네요. 색상은 다르지만 모모코 1차 SSR 비슷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페스 마감을 앞두고 돌린 마지막 버저비터 단차에서 페스 코노미가 나왔습니다!!

의상은 서양 인형 같은 느낌이네요. 평소 섹시 컨셉을 강조하는 코노미 누님이지만, 역시 귀여운 느낌이 더 큽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픽업 기간에 해당 한정 카드를 모두 확보했습니다! 2022년 7월 페스는 대성공이네요!!

기념으로 이번에 업데이트된 'The world is all one !!' 뮤비도 돌려봤습니다. 애니마스에서도 나온 근본 넘치는 곡이죠. 

마지막으로 페스 이후 업데이트된 히비키 / 줄리아 SHS 가챠에서는, 아직 뉴쓰알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6명의 New SSR 카드를 얻었던 1주일이 지났습니다. 무료 10연 + 페스 확률업 효과를 크게 봤네요. 고마워요, 반남!

무료 뽑기는 아직 남아 있으니,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