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30일 목요일

밀리시타 5주년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가 어느덧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17년 6월 29일 처음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리셋 노가다를 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순식간에 5년이라는 꽤 긴 시간이 지나버렸네요. 

1주년에는 따로 글을 적었고, 2주년, 3주년, 4주년 시기에는 1주일 단위 포스팅에 포함해서 다루었는데요, 이번 5주년에는 단위가 바뀌는 느낌도 들고, 스샷도 많아지면서 주중에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5주년 기념 일러스트. 이번에는 츠무기가 센터에 당당하게 나왔네요. 

울트라 와이드 비율이 스마트폰의 대세가 되면서, 일러스트도 이쪽 비율에 맞춘 느낌이 드는 것도 특징입니다. 

밀리시타 서비스 시작일은 미사키 양의 생일이기도 하죠. 

6월 29일 생일 보드가 깜찍합니다. 

같은날 유료 390돌로 SSR 확률 39% 뽑기를 할 수 있는 가챠가 새로 생겼는데요, 옆집 샤니마스의 283 가챠에서 역수입된 듯하네요. 

한정 포함이라는 설명에 뽑기를 돌렸더니, 쓰알 나비가 나왔습니다!

뉴쓰알! 한정 카렌이 나왔습니다!!

바니걸+경찰이라는 다분히 므흣한 설정의 의상입니다. 

나머지 2번의 유료 390 뽑기는 금나비로 마무리되었습니다. 3번 중 1번 SSR을 건졌으니, 그것도 한정 뉴쓰알이었으니 대성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이패드 비율로 확대한 5차 카렌입니다. 바니 폴리스 카렌에게 체포당하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오늘 30일, 5주년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시즈카와 함께 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어느 정도 포인트를 쌓은 이후, PV에 나왔던 가창 멤버 조합으로 뮤직비디오를 돌려봤습니다. 


노래도 좋고, 무대 연출도 괜찮게 잘 나왔네요. n주년 기념곡답게 밀리시타 뽕이 차오르는 느낌입니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작년 4주년과 유사했고, 5주년 만의 특이사항으로 봉제 인형 코너가 있었습니다. 귀여운 SD 일러스트와 아이돌이 보내준 메시지가 5주년 감동을 더해주네요. 

마무리는 5주년 의상 시즈카 세로 모드입니다. 멋있는 분위기의 의상이라 시즈카 같은 페어리 아이돌에게 더욱 잘 어울리네요. 

주말 정기 포스팅까지 무료연 행운이 이어지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