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605

2주 만에 돌아온 모바일 게임, 어느새 6월이 되어버렸습니다. 

밀리시타 근황을 바로 살펴볼까요~.

지지난주였던 26일, 중복 쓰알이 모여서 송포유 리오 5성을 만들었습니다. 

기본 의상도 좋았지만, 5성이 되면서 리오의 연분홍 이미지 컬러에 딱 맞는 모습이 되었네요. 

그리고 5월의 마지막 날 31일. 'Understand? Understand!' 이벤트와, 

준 브라이드 카오리/스바루 SHS 카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프로듀서의 지갑을 위협하는 일러스트! 거기에 헤어스타일과 의상까지... 이건 뭐 방법이 없죠.

유료 물방울 가챠를 일단 돌렸는데,

이것은! SHS 전용 카메라맨이 떴습니다!!

카오리!!! 드디어 뉴쓰알이 나왔습니다! 5월 한 달 내내 뉴쓰알이 없었던 것은(스카웃 제외) 바로 이 순간을 위해서였군요.ㅎㅎ

웨딩드레스 의상에 롱 헤어까지, 평소와는 다른 카오리 누님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세로 모드 스샷도 1장 찍어야겠죠. 그야말로 6월의 신부 모습입니다. 

각성 후 일러스트도 ㅓㅜㅑ... 좋습니다. 

덤으로 세컨드 헤어스타일을 적용할 의상을 고르다가, 페스 어나더 산타옷을 선택했습니다. 

풍성한 느낌이 좋네요. 현재는 막혀있지만, 나중에 4차 레트로 드레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기대하고 있습니다.

6월 1일 수요일에는 밀리마스의 신호등 '스트로베리 팝 문' 커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밸런스 좋은 시즈카/미라이/츠바사 3명의 대화가 재미있었네요. 

마지막으로, 'Understand? Understand!' 이벤트 45,000점을 채우면서 코토하, 우미 의상을 모두 챙겼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대망의 뽑기 뉴쓰알이 나왔던 1주일이었네요. 밀리시타 5주년을 앞두고 1일 무료 1연을 개최하고 있으니, 다음 주에도 좋은 소식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