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0일 월요일

밀리시타 감사제 2019-2020

어제 2020년 1월 19일 '밀리시타 감사제 2019-2020'이 열렸습니다. 게임 로그인 일러스트가 출연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변했었죠.

보통 이런 이벤트는 니코니코 동화 유료 회원 전용이거나, ip 제한으로 일본 지역에만 시청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감사제는 지역 제한 없이 유튜브 라이브 중계를 해줘서 쾌적하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VR을 이용한 라이브 스트리밍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초점 맞추기가 어려워 실제 감상은 못했지만, 혁신적인 시도를 하는 모습이 일본 기업답지 않게 신선했네요.

그리고 지난 2018년 감사제처럼 뒤풀이 뽑기가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1단계 1,500 유료 쥬얼부터 쓰알을 확정으로 제공하네요. 그러면서 한정 SSR도 테이블에 들어갔습니다.

보통 이런 계단식 가챠에는 3단계는 되어야 확정이나 한정이 들어갔는데, 반남이 너그러워졌네요.ㅎㅎ

중복의 위험이 있지만, 확정 가챠는 놓칠 수가 없죠. 가운데 있는 한정 미라이가 눈에 아른거려 3단계까지 총 6,000 유료 쥬얼을 투입했습니다.

1단계는 안나! 비어있는 3차 한정 카드가 딱 나왔습니다.

중복을 피한 것만 해도 땡큐인데, 한정이 나왔네요.ㅎㅎ

2단계 확정 쓰알의 주인공은,

카오리 누님!! 다이쇼 로망 스타일 카드로, 4차 통상 SSR입니다.

마지막 2,500 유료 쥬얼을 투입한 3단계 뽑기에서는,

미즈키!!! 1~3단계 모두 중복을 피했습니다.

내심 바라던 한정 미라이는 아니었지만, 모두 신규 쓰알을 얻다니 대성공이네요.

인게임 모델링을 보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돌려봤습니다. 안나는 푸른 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

카오리는 복고풍의 얌전한 드레스. 통상이지만 의상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미즈키는 초창기에 출시되었던 1차 한정 카드입니다. 표준적인 아이돌 의상으로, 뒤에 나온 2, 3차보다 범용성이 뛰어난 게 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뽑은 3명 유닛으로 한 컷. 고마워요, 반남사마~~.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