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119 - 3) 밀리시타

이어서 게임 3번째, 밀리시타 근황입니다.

월~수 무료 10연 티켓이 노쓰알로 지나갔지만, 마스터피스 아이템을 모아 지난주에 뽑은 시즈카 카드 4성을 만들어줬습니다.

4성 어나더 의상은 포스팅 없이 넘어가기도 했는데요, 시즈카는 밀리시타 초기부터 좋아하기도 했고, 의상도 잘 나와서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목요일에 중복 1번, 금~토요일에는 노쓰알로 티켓이 넘어가면서 운이 없나 싶었는데, 지난 버그 사태의 보상으로 70연 티켓이 선물함에 들어왔습니다!

특정 이용자만 80연 뽑기가 생기는 버그로 말이 많았었는데, 지난주 10연 + 이번 주 70연으로 공평하게 보상을 맞춰주었네요.

그리고 대망의 일요일, 무료 10연에서 현재 픽업 진행 중인 우미 4차 SSR이 나왔습니다!

지난 세리카, 시즈카에 이어 일본 전통복 스타일 의상이네요.

은근 자주 나오는 스타일의 의상이라 한번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다들 기본 이상은 하는 퀄리티라 뽑을 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같은 일요일 오후, 오랜만에 KTX를 탄 기념으로 10연 티켓을 하나 사용했습니다.

최고의 효율을 뽑아내려면 페스때까지 존버해야 하는데, 참기가 참 어려워요.ㅎㅎ

'모두의 좋은 표정을 찍었어요!' 민나노 카메라맨은 조금 애매한데...

플래티넘 나비가 나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츠바사!! 우미와 함께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4차 쓰알이 나왔습니다!

의상은 스파이물 영화에 나올 것 같은 검은 슈트 차림이네요.

기본 스테이지보다는 특정한 무대에 특화된 의상인 것 같습니다. '인빈시블 저스티스' 뮤비에 넣어보니 딱 어울리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무료 10연이 내일 월요일에 끝나는 게 아쉽네요. 다음 주에는 조금 더 슬림해진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