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126

포근한 설날 연휴입니다. 언제부턴가 생긴 대체 공휴일 덕분에 내일도 휴일이네요.

무료 뽑기 기간이 끝나면서 스샷도 많이 줄었는데요, 이번 주에는 오랜만에 포스팅 하나로 정리하겠습니다.


1) 라스트 오리진

21일 화요일, 원스토어 30% 캐쉬백 이벤트에 낚여 참치캔을 질렀습니다.

절반 정도는 연구 재료를 사는 데 썼고, 나머지는 발키리 스킨을 사줬네요.

수영복 스킨이 시원시원합니다. 무뚝뚝한 표정이 밝아진 게 좋네요.

미니 페로가 귀여워서 한 컷. 1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입니다.

복각 이벤트를 돌리면서 그리폰 만렙을 만들어줬습니다. 초반 캐릭터라 정이 가는 친구죠.

LRL, 일명 좌우좌도 90레벨까지 키웠습니다. 좌우좌도 스토리 초반에 활약했었죠.

지금은 그리폰과 함께 탐색 부대에서 열심히 자원을 캐는 중입니다.


2) 밀리시타

밀리시타는 PSTour '백화는 월하에 져버리거늘(百花は月下に散りぬるを)'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일본 풍 록(和ロック) 노래로, 우리나라에서는 부채를 든 모습이 이정현의 와 퍼포먼스와 비슷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여유 있게 3만 점은 일단 넘겨 놓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월요일 유키호까지 밀리시타 뽑기 100 SSR을 달성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미처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정리해 보니 딱 100쓰알이더군요.

2017년 6월 처음 미라이, 시즈카로 시작해서 수많은 과금의 기록이 여기에...

다음 목표는 모든 캐릭터에게 적어도 1장의 뽑기 SSR을 챙겨주는 것입니다. 1~4차를 모두 모은 아이돌이 있는 반면에, 리오나 아리사는 1장도 쓰알이 없는 상태죠. (n주년 이벤트 SSR만 보유)

마지막은 100번째 주인공 유키호로 마무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


이렇게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마 당분간은 큰 이벤트가 없겠지만, 행운이 찾아왔으면 좋겠네요.ㅎㅎ

© SmartJoy Co., Lt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