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507

5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어린이날 연휴 덕분에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지난 일요일 오후 업데이트된 미라이/리오 사복 뽑기를 노리고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10연 티켓은 금나비로 끝나버렸네요. 요즘은 나비 색상이 변하는 연출도 있어서 스샷을 2장 찍었습니다.;;;

유료 의상은 괜찮게 나왔습니다. 의상 이름은 조금은 거창한 '노블레스 오블리주'네요.

2일 화요일에는 줄리아와 메구미의 듀엣곡 'エスケープ(이스케이프/Escape)' PSThater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일상탈출 느낌의 키 비주얼 이미지가 상큼하네요.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해서, 어제 토요일 2명 모두 의상을 교환했습니다. 

2인 유닛은 이벤트 의상 챙겨주기가 수월한 편이죠. 무난하게 잘 나온 느낌입니다.

그리고 일요일 자정을 넘은 시각, SHS 전용 카메라맨이 등장했습니다!

미라이!! 현재 픽업 아이돌인 '카스가 미라이' 사복 카드가 나왔습니다!!!

처음 일러스트를 봤을 때는 하루카와 헷갈리기도 했었죠.;;;

미라이 SHS 카드가 없었는데, 연금이 해냈습니다.

아련한 느낌의 각성 후 일러스트. 프로듀서와 버스 정류장에서 헤어지고 아쉬워하는 모습입니다.ㅎㅎ

세컨드 헤어스타일은 생각보다 어울리는 의상이 없네요. SSR 중에서는 웨딩 미라이에 적용해 봤습니다. 

마무리는 세로 모드 스샷으로! 기본 헤어스타일이 신규 사복에 잘 어울리네요.


2) 블루아카 

한글판/일판 모두 이벤트 마무리 단계인 블루아카. 한글판에서는 여러 스토리를 천천히 읽어봤습니다. 

뽑기를 열심히 돌리고 있는데, 운동복 마리는 쉽게 나와주지 않네요. 

일본판에서는 4일 목요일, 메이드 아리스 뽑기에 도전했습니다. 

통언뜬을 믿고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청휘석이 모여 있다 보니 가챠를 참지 못하였네요.;;;

3성 무지개 봉투가!!

뽜밤뽜밤! 메이드 아리스가 나왔습니다!!

다행히 큰 소모 없이 메이드 아리스가 나와줬네요. 

메모리얼도 귀여운 메이드 아리스. 찾아와줘서 고마워~~!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이번 주는 운이 좋은 편이었네요. (그래도 패키지 게임보다 돈을 더 쓰기는 했지만)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행운이 이어지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