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521 - 2) 블루아카 일본판



지난주 충격의 레이사 천장이 있었던 블루아카 일본판, 우선 조각 모음으로 이오리 카드를 얻었습니다.

처음 출시 때부터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선생님의 사랑을 받은 캐릭터죠. 

그리고 17일 수요일, 정기 점검 이후 수영복 아즈사 복각이 시작되었습니다. 

청휘석을 아끼려면 뽑기를 돌리지 말고 그냥 넘어가야 했지만, 한정 카드라는 이야기에 가챠를 또 시작했습니다. 

초반부터 아로나가 3성 연출을! 

저번 천장에서 운이 없었으니 이번 픽업에서는 잘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었는데요, 과연?!

해변이 나오기는 했는데 백귀야행 로고가?

수영복은 수영복인데 와카모가 나왔네요. 이후 금요일 한섭에서 다시 한 번 만나게 됩니다.ㅎㅎ

그리고 수영복 노노미 카드도 나왔습니다! 피규어 발매까지 된 인기 캐릭터죠. 

남은 청휘석을 계속 사용하다 보니, 해변 배경에 트리니티 로고가! 이건 아즈사각이죠?!

짜잔~ 히후미 수영복이었습니다.;; 

수영복 캐릭터만 골라서 픽뚫로 나오는 것도 신기했네요.

레이사 천장에서 쉬었던 확률이 이번에는 열심히 일하면서, 신규 3성으로 카린까지 나왔습니다.

3성은 잘 나오는데, 픽업 캐릭터만 나오지 않는 상황, 이번에는 제발!

수영복 아즈사 카드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천장 없이 모셔왔네요~.

수영복 캐릭터가 연속으로 나오는 게 신기해서 확률을 확인했는데, 딱히 추가 보정은 없었네요. 이번에는 운이 좋았던 걸로 해석해야겠습니다.

선물 아이템으로 빠르게 메모리얼 화면을 열었습니다. 석양을 배경으로 앉아 있는 아즈사가 예쁘게 나왔네요. 

뭔가 장식이 많아서 화려해 보이는 수영복 아즈사입니다. 

18일 목요일에는 노노미 인연 랭크를 올렸습니다. 상냥한 가슴이 압도적이네요.ㅎㅎ

분위기 넘치는 메모리얼 일러스트. 빛나는 밤바다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금요일에는 조각 모음으로 호시노 카드를 얻었습니다. 

예전에 조금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쟁쟁한 탱커가 많아서 주력으로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여러 캐릭터를 확보하다 보니, 육성 아이템이 모자라기 시작했습니다. 레벨업을 위해 과금까지 하게 되었네요. 

일단 수영복 아즈사와 이오리를 주력 파티에 넣기 위해서 열심히 아이템을 사용했습니다.

70레벨이 넘어가다 보니 레포트가 정말 많이 필요했네요. 아직 정리가 덜 된 상황입니다.

마지막으로 토요일, 조각 모음으로 노멀 아즈사까지 입수했습니다!

귀여운 인형에 빠진 메모리얼 연출이 깜찍하네요. 

노멀 아즈사도 좋은 캐릭터인데, 주력 레벨까지 올리기엔 자원이 너무 모자란 상황이라 나중을 기약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블루아카 일본판에서 1주일에 뉴3성을 8 캐릭터나 입수할 수 있었던 행운의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행운이 이어지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