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521 - 1) 블루아카 한글판 + 밀리시타

이상기온으로 더위가 일찍 찾아온 5월의 3번째 일요일입니다. 주중에는 30도에 육박하다가 오늘은 조금 서늘해졌네요. 

지난 주 충격더블 천장이 있었던 블루 아카이브였는데, 이번 주에는 확률이 다시 일하면서 행운이 많이 찾아왔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블루아카 한글판 

지난 주 조각 모음으로 데려온 히후미. 한글로 인연 스토리를 감상했습니다. 

모모톡 대사도 한글로 읽으니 한결 편하네요. 

히후미 다이스키! 메모리얼 이미지, 브금 모두 최고라고 할 수 있죠.ㅎㅎ

스승의 날 기념으로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하루와 히후미의 투샷이 귀여워서 스샷을 찍어봤네요. 

19일 금요일에는 청휘석과 10연 티켓이 선물로 들어왔습니다. 

가챠는 참을 수 없죠. 바로 돌린 뽑기에서 보라색 봉투가!

수영복 와카모가 나왔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히마리를 노렸는데, 역시 블루아카 픽업 저격은 쉽지 않네요.;;;

선물 아이템으로 인연 스토리를 바로 열었습니다. 중간에 나온 NPC 캐릭터가 귀여웠네요.

가면을 벗고 얼굴을 보여주는 와카모(수영복) 메모리얼. 흐뭇한 순간입니다.ㅎㅎ


2)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17일 수요일, 레이카 생일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송포유 후우카/모모코를 노리고 돌린 10연 티켓에서 타노시 카메라맨이 떴으나?!

결과는 노쓰알이었네요.

10연은 실패로 끝났지만, 생일 의상은 남았죠. 언제 봐도 시원시원합니다.

생일 커뮤에서는 수채화 세트를 가지고 함께 외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금요일 오후 3시에는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츠무기, 카오리의 당당한 표정이 재미있네요.

카오리, 츠무기는 밀리시타 추가 캐릭터라서 LTF 음반 시리즈에는 참여하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추가로 별자리 테마송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림 플라위 1,000개가 모여 치하야 글로벌 SSR 카드를 교환했습니다. 

언제 봐도 반가운 무지개 나비!

아키하바라 일일 가이드를 맡은 치하야. 각성 전 대사에서 용산을 언급하기도 합니다.

의상은 무난무난합니다. 글로벌 3종 카드 중에서 선호도가 가장 떨어지기는 했었죠.

각성 후 일러스트. 감각적으로 잘 나왔네요. 
 
신규 SSR인 만큼 세로 모드 스샷도 찍어봤습니다. SF 애니에 나오는 우주선 승무원 느낌이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한글판에 있었던 글로벌 쓰알 3종 세트를 3년 만에 본섭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2020년 2월에 한섭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는데, 한글 서버는 사라지고 그 유산만 남아 본섭에 돌아왔네요. 


'모바일 게임 근황 230521 - 2) 블루아카 일본판'에 이어집니다.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