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902 - 1) 밀리시타

9월이 되었습니다! 낮에는 햇볕이 따갑고, 밤에는 제법 찬 바람이 부는 환절기가 되었네요.

소녀전선 근황은 어제 난류연속 클리어 포스팅에서 언급했었고, 오늘은 밀리시타, 데레스테 이야기입니다.

초! 비치발리볼 이벤트는 목표했던 상위 보상을 얻으면서 무사히 끝났습니다. 누적 포인트 3만 이상이면 의상이 포함된 SR 카드를 얻을 수 있죠.

수영복 우미 획득! 지금 이벤트 의상 추가 패턴으로 보면, 다른 유닛 멤버들은 겨울에 수영복을 얻을지도 모르겠네요. 게다가 사요코는 SSR...

그리고, 지난 2월에 있었던 Claeky 이벤트 교복 의상이 풀렸습니다.

덕분에 미야, 엘레나 유닛 의상을 드디어 맞춰주었네요. 세트 완성은 중요하죠.ㅎㅎ

다음으로, 밀리시타 감사제 이벤트가 새로 생겼는데요, 사실상 유료 쥬엘 2,500으로 1+1 10연 티켓을 얻을 기회가 생겼습니다.

10초 고민하고 질렀더니 2쓰알이 딱!

Aㅏ... ALL 중복이었습니다. 

아직 한 번 더 10연 티켓을 입수할 기회가 남아 있으니, 교환 가능한 9월 15일을 기다려봐야겠네요.

중복 쓰알로 얻은 아이템은 치하야 마스터 레슨에 투입! 어나더 의상을 얻었습니다.

기존 파란색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바닐라 색 치하야!


새로운 SSR 카드는 없었지만, 여러 신규 의상을 얻을 수 있었던 밀리시타 1주일이었습니다. 이런 다양한 루트의 의상 입수 요소가 밀리시타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