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120

미세먼지가 보통으로 내려간 일요일입니다. 주중에는 미세먼지 수치가 너무 올라가서 2015년 사 놓았던 3M 방진 마스크를 끼고 출근하기도 했었습니다.

새해 이벤트도 끝나가면서 모바일 게임도 살짝 조용해지고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소녀전선

중장비 부대 연구를 진행하면서 어느덧 5성까지 승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첫 주자는 BGM-71.

그리고 오늘 AGS-30까지 5성이 되었습니다.

자원에 늘 허덕이다 보니, 중장비 부대는 사용할 일이 잘 없네요. 칩셋 맞추기도 복잡하고...

조만간 대형 이벤트가 시작되면 꺼내서 사용하겠죠?!


2) 데레스테

새해 기념 복권 발표가 나왔습니다. 그 결과는~

5등이네요. 선물로 얻은 티켓과 쥬엘에서 SSR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리해보면, 2017년 9월에는 6등, 2018년 새해 복권은 3등(이때가 대박이었죠), 데레스테 3주년이었던 2018년 9월에는 5등이었습니다.

복권 이벤트는 다음 9월을 기대해야겠네요.


3) 밀리시타

예상대로 초성연무 의상이 유료로 출시되었습니다. 우선은 PRINCESS STARS 의상 세트를 구매.

뮤직비디오를 우선 돌려보고...

핑크색 이미지 컬러인 미라이가 특히 잘 어울리네요.

세트에 포함된 10연차 티켓은 노 쓰알로 끝났습니다. 2차 한정 미키, 3차 통상 미라이는 안녕ㅜㅜ 다음 기회가 있으려나...

가챠를 돌리다 보니, SR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여서 노리코 어나더 의상을 만들었습니다. 문양이 화려해졌네요.


이렇게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도 마무리되었습니다. 여럿 있었던 새해 이벤트도 마무리되고, 통상 모드로 바뀐 느낌이네요.

다가오는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대해 보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