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7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127

차가운 바람이 불면서 공기가 훨씬 나아진 1주일이었습니다. 미세먼지보다는 추운 게 훨씬 낫죠.

이번 주에는 데레, 밀리에서는 새로운 소식이 없었고, 소녀전선에서 행운이 많이 찾아왔습니다.

우선 2B14 박격포 5성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중장비 부대 모두 5성까지 올렸네요.

하지만 중장비 부대는 10성까지 업글이 남아 있다는 함정이... 

그리고 인형 250기 도감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여기서 얻은 보석의 도움으로,

스킨 뽑기를 돌린 결과, 포도카노가 나왔습니다!

내심 탐나던 스킨이었는데 이렇게 입수하게 되었네요.

포도를 얻었으니 딸기도 스킨을 맞춰 줘야겠죠. 2,588 보석의 딸기카노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2주 전 신년 뽑기를 마무리하고, 더 과금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예상외의 행운이 지갑을 열게 하였네요. 

패키지에 포함된 토큰으로 다시 11연을 돌렸으나, 결과는 꽝이었습니다;;;

그리고 제조에서 P90이 나왔습니다! 신규 인형 출시 때부터 계속 SMG식을 돌린 끝에 드디어 얻었네요.

덕분에 지난 시즌 패키지로 미리 샀었던 P90 크리스마스 스킨도 입혀줬습니다.

다음으로, 8-1N 시행 횟수 3,000번을 달성했습니다. 자스런 만세~

어제 토요일에는 SV-98에게 서약의 반지를 사용했습니다. 개장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죠.

마침 경험치 이벤트도 있으니 열심히 거지런을 돌릴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는 다른 게임에도 골고루 행운이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무엇보다 맑은 공기가 이어지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