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일 화요일

신년 기념 밀리시타

이어서 신년 기념 밀리시타 소식입니다.

12월 31일 밤, 오토덱으로 돌리던 데레스테를 내려놓고 11시 45분쯤 시작한 니코동 해넘이 방송을 시청했습니다.

밀리 신호등 성우진의 인사, 여러 가지 새로운 소식 발표와 "THE IDOLM@STER 初星-mix" MV를 보면서 2019년을 맞이했죠.

HAPPY NEW YEAR 2019

(작년에도 이것저것 도전했었지만, 아직 만족하지 않았어요.
올해의 저를... 지켜봐 주세요!)
크리스마스에 이어, 시즈카짱이 새해 인사를 전해주네요. 고마워~!

그리고 765PRO 올스타즈 멤버의 커뮤가 있었고, 초성연무 의상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분명히 유료일 거라 예상했었는데, 1월 1일 되자마자 공짜로 제공해줘서 깜짝 놀랐네요.

그동안 큰 업데이트가 없었던 시이카에게도 의상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무료로 이것저것 받았으나, 지갑은 다시 열립니다. PST 아이템이 포함된 신년 복주머니 세트를 2개 구매했네요.

현금술로 섬광 하나비단 의상 세트를 완성!

뮤비만 돌려봐도 흐뭇하네요. 노래도 좋고 멤버도 좋고 의상도 좋고~

미나코가 잘 나와서 한 컷. PST 아이템 20개를 이벤트로 모으려면 한세월이 걸릴 텐데, 반남 역시 장사할 줄 알아요.

선물+지름으로 얻은 티켓 30연차에서는 뉴쓰알이 한 번 나왔습니다.

New SSR의 주인공은 후타미 마미! 지난 10월에 한정을 얻었었는데, 이번에는 통상 쓰알입니다.

같은 통상 쓰알 아미와 잘 어울립니다. 역시 쌍둥이!

그리고 지난주 아이템이 모자라서 얻지 못한 '플로잉 하모니' 치하야 의상을 얻으면서 Eternal Harmony 유닛도 완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스터피스 아이템을 통해 한정 엘레나 어나더 의상까지 얻었습니다. 붉은색 포인트가 색다른 느낌을 주네요.

이렇게 2019년 첫날의 밀리시타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양한 의상을 새로 얻을 수 있어서 좋네요. 아리가또, 반남사마~.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