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3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203

겨울비가 내리는 일요일입니다. 설날 연휴가 연결되어 있어서 한결 마음이 편하네요.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도 한번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에밀리, 마츠리 유닛 이벤트 결과가 월요일에 나왔습니다. 4만 점을 넘기면서 25,000위 안쪽에 들어갔네요.

에밀리 통상 SSR 의상과 이번에 받은 마츠리 이벤트 의상을 조합해본 스샷.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수요일에는 메달 가샤에서 치즈루 쓰알이 나왔었죠. 밀리시타 오픈 후 처음 있는 일이라 깜짝 놀라서 당일 포스팅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유리코, 안나 2인 유닛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번에도 상위 보상을 얻기 위해 꼼꼼히 플레이해야겠죠?!


2) 소녀전선

화요일, 신규 5성 인형인 64식 소총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친구는 언제나 환영이죠~.

그리고 금요일, 업데이트 이후 춘절 스킨과 신규 이성질체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부적 느낌의 로그인 화면이 개성적이네요.ㅎㅎ

안젤리아의 뒷모습과 함께 이벤트 시작. 다소 허전했던 11지역과는 다르게 밀도 있는 진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벤트 덕분에 기억파편이 모여서 나강 리볼버 개장을 완료했습니다.

어느 소대에 들어가도 밥값을 해주는 좋은 인형이죠. 일러스트도 귀엽습니다.

그리고 패키지로 나온 IWS 2000 스킨을 질렀습니다.

중파 일러스트도 잘 뽑혔습니다. 든든한 느낌.

이번 이유식 스킨에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도 달려있습니다. 타격감이 끝내주네요.

패키지와 이벤트로 모인 토큰에서는 AK-74U 스킨이 나왔습니다. 내심 그로자를 기대하기도 했지만, 히든 스킨은 역시 쉽지 않죠.

일단 ALL가구가 아니라 신규 스킨이 나왔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AK-74U는 실제 제대에 사용할만한 성능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오늘 일요일 업데이트된 2019 춘절 스킨 로그인 화면입니다. 부적 일러스트는 이틀 만에 내려갔네요.

마지막으로, 제조에서 88식 기관총이 나왔습니다. 확률업 이벤트 감사!


소녀전선 대형 이벤트 덕분에 아이패드가 열심히 일하고 있는 주말이었습니다. 스토리 진행도 해야 하고, 파밍 할 요소도 많아서 설날 연휴는 심심하지 않을 것 같네요.

부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