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224

봄기운이 조금씩 느껴지는 2월 하순입니다. 미세먼지도 함께 찾아와서 아쉽기는 하지만, 어제 토요일은 정말 포근했었네요.

이번 1주일 사이에도 이것저것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밀리시타

스카웃 티켓을 사면서 주중에 한번 글을 남기기도 했던 밀리시타. 그 이후 목요일 연금 뽑기에서,

미야 SSR이 나왔습니다! 세 자매 카페 이벤트 쓰알이네요.  

당시 이벤트에서 미야는 고양이 역할로 나왔었죠.

같은 동물 계열(?!) 의상을 가진 히나타와 한 컷.

이번 주의 신규 쓰알 친구들과도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고마워요, 반남!


2) 소녀전선

거지런 딜러를 노리고 서약했던 G3 개장을 드디어 완료했습니다.

딜러 교체의 간편함에 더해서, 기본보다 훌륭해진 일러스트도 G3 개장의 장점입니다.

춘절 스킨이 끝나면서 로그인 일러스트가 이성질체 버전으로 바뀌었습니다. 뒤늦은 감이 있지만 그림은 멋지네요.

토요일 제조에서는 신규 5성 MG4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해서 일반제조 인형은 다 모았네요.

나머지 남아있는 5성 샷건은 부담이 큰 중형제조라서 모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11-5 시행 수 1,000번 기념 스샷입니다. 거지런으로 레벨업과 코어 모으는데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G3 개장도 이 스테이지를 위해 업그레이드했죠.


이렇게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도 마무리되었습니다. 데레스테에서는 행운이 없었지만, 나머지 게임에서 좋은 일이 많았었네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