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3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630 - 3-1) 밀리시타 준 브라이드

모바일 게임 포스팅 3번째는 밀리시타입니다. 밀리시타는 특히 스샷이 많아지면서 포스팅을 2개로 나누게 되었네요.

츠무기 한정 웨딩 뽑기 마지막 날이었던 27일, 연금 뽑기에서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나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레알 한정 츠무기 카드가 나왔네요!!

일본 전통복과 웨딩드레스를 콜라보한 의상으로, 한정다운 고퀄리티 모델링입니다.

(츠무기 : 비가 신경 쓰인다면, 제 우산에 들어오시겠나요? 여우에게 홀리지 않도록 말이죠...후훗!)

각성 일러스트도 인상 깊어서 한 컷 찍었습니다. 

대화 커뮤에서도 비 오는 정원을 특별히 배경으로 만들었습니다. 신경 많이 썼네요. 

뽑기 기간과 함께 진행되었던 White Vows 노래에도 딱 어울립니다. 찾아와줘서 고마워ㅠㅠ

그리고 지난주에서부터 참여한 이벤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무난히 3만 점을 넘기면서, 후우카 카드도 얻었습니다.

여신강림☆!! 한정 쓰알과 비교할 정도의 높은 완성도의 의상입니다. 

향후 유료 판매를 예상하는 글도 봤었는데요, 모든 캐릭터에게 웨딩드레스를 입혀줄 수 있다면 나오자마자 지를 것 같네요.ㄷㄷㄷ

각성 후 커뮤에서는 결혼식장이 배경으로 나오네요. 이것도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동화 같은 결혼 이야기를 오랜만에 접할 수 있어서 신선했던 이번 이벤트였습니다. 현실을 살아가며 잊고 있었지만, 원래 결혼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함께하는 영원을 약속하는 것이었죠.

White Vows의 여운을 느끼며, 선행 발매된 디지털 음원도 구매했습니다.

인게임에서 바로 아이튠즈 스토어로 연동이 되는군요. 가챠보다 저렴한 정품 음원!

이렇게 밀리시타뽕에 취한 상태로 2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