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8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818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불고 있는 8월의 3번째 주말입니다.

일단 열대야가 사라져서 좋네요. 계절의 변화는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이번 주 모바일 게임에서는 아쉽게도 뽑기 대박이 없었는데요, 그래도 이것저것 육성 기록을 남겨보겠습니다.


1) 밀리시타

지난 주 3만 점을 달성한 PSTheater 이벤트, 상위 보상이었던 나오 의상을 얻었습니다.

기존 선리듬 오케스트라 의상하고 비슷하겠거니 했는데, 민소매로 바뀌면서 시원시원한 느낌으로 바뀌었네요. 

수요일에는 츠무기의 2번째 솔로곡이 추가되었습니다. 커뮤도 그렇고 노래도 제작진이 공을 많이 들였네요.

이 페이스라면 시즈카의 솔로곡 추가를 기대해도 되겠죠?!


2) 프리코네

프리코네에서는 재능개화로 두 캐릭터를 3성으로 만들었는데요, 우선 던전 코인으로 캬루를 올려줬습니다.

3성 이상이 되어야 인연 스토리를 8장까지 읽어볼 수 있죠. 수영복 캬루를 앞두고 미리 대비하는 차원에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캬루 다음으로는, 하드 지역 피스를 수집해서 콧코로 3성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주 수영복 콧코로에 이어 둘 다 3성을 만들었네요.

이렇게 해서 1성으로 출발한 미식전 멤버 페코린느, 캬루, 콧코로 모두 3성을 완성했습니다.


3) 소녀전선

소녀전선에서는 신규 대형 이벤트 "연쇄분열"이 시작되었습니다. 발할라 이벤트처럼 가볍게 스토리를 즐기기 위해 다시 플레이를 시작했네요.

흥국이 새 일러스트가 잘 나와서 1컷 찍었습니다. 6성 업그레이드는 끝까지 할 수 있으려나...

키 비주얼에 나왔던 수상한 적(?)들도 나오고...

주인공 AR 소대 멤버도 반갑네요.

노멀/하드 난이도 분할 덕분에 기존에 키워놓은 멤버로 스토리 감상에는 큰 무리가 없어서 좋습니다. 파밍을 한다면 문제가 다르지만 크게 집착하지는 말아야겠죠?!

플레이를 쉬는 동안 자원이 꽤 쌓였는데요, 제조를 돌리다 보니 수색요정 5성이 가능해졌습니다.

첫 5성 요정이네요. 업적 보상도 받았습니다.

위풍당당한 5성 수색요정! 이벤트 한정인형 파밍을 도와줘!!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도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소녀전선을 잡으니 반가우면서도 시간을 많이 빨아들여서 무섭기도 하네요.

다음 주의 행운을 기대해 보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ygames, Inc. ©Kakao Games Corp.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