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915 - 1) 프리코네

추석 연휴가 있었던 1주일이었습니다.

먼 시골에 다녀오던 예전과는 달리, 최근 2~3년부터 수도권을 벗어나지 않는 명절을 보내게 되면서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네요.

게임으로 돌아와서, 이번 주 밀리시타, 데레스테에서는 신규 SSR 카드가 없었습니다. 특히 데레스테에서는 1주일 내내 10연 티켓에서 중복쓰알 하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뭐, 예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어서 놀랍지는 않지만, 아쉽기는 하네요.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번 주의 프리코네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던전 코인으로 유카리 5성을 만들어줬습니다. 노유모이사 파티의 중요한 멤버죠.

그리고 하드 난이도 피스를 모아, 사렌도 5성 재능개화를 완료했습니다.

아레나에서 사렌 공격력이 중요하다 보니, 3성>4성 업그레이드를 위해 급히 여신의 보석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아레나 코인을 이용해서는 모니카 5성을 만들어줬습니다.

거의 하루 1번 5개씩 모아서 5성까지 만드느라 시간이 꽤 걸렸네요. 이렇게 해서 노유모이사 파티원 모두를 5성으로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일요일, 하드 6-3, 11-3 스테이지를 열심히 돌면서, 시즈루 피스 145개를 드디어 모았습니다.

뽑기 대신 캐릭터 피스를 모아서 새 캐릭터를 입수한 건 이번에 처음이네요.

프린세스 아레나를 하다 보면 탱커가 항상 아쉬웠는데, 시즈루의 합류로 한시름 덜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레나 코인을 모아 카오리 5성을 완성했습니다. 덕분에 다음 클랜전이 든든하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프리코네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신규 뽑기 3성은 없었지만, 게임 내 재화를 통해 여러 수집이나 강화를 하는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어 좋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넘어가 볼까요~

©Cygames, Inc. ©Kakao Games Cor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