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929 - 1) 밀리시타

늦더위가 다시 찾아온 9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햇살이 강렬하네요.

이번 주에는 밀리시타에서 행운이 많이 찾아왔는데요, 스샷이 많아지다 보니 어제 미리 포스팅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는 프리코네, 소녀전선에서 새 소식이 있었고, 데레스테에서는 과금을 멈춘 이유인지 신규 SSR이 없었네요.

그럼 이번 주 가장 풍족했던 밀리시타부터 살펴볼까요~.

지난 27일 금요일 오후 3시 로그인 이후 새로운 커뮤가 생겼습니다. 10월 31일 할로윈 컨셉 의상이네요.

그리고 페스 시작! 놀랍게도 페스 기간 1일 10연차 무료 티켓을 제공하네요.

첫 무료 10연은 노쓰알로 지나가고, White Vows 웨딩 의상 세트를 사면서 쟁여놓았던 10연 티켓을 사용했습니다.

으아아아! 보라색 배경의 플래티넘 나비가!! 이건 페스 한정 아이돌이죠~.

모모코가 나왔습니다! 모모코는 예전에 전통복 의상 SSR 카드를 얻은 적이 있었죠.

오프닝 커뮤에 나왔던 그 의상입니다. 귀엽게 잘 나왔네요.

그다음 나머지 티켓에서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등장했는데,

이번엔 중복이었네요. 중복은 아쉽지만, SSR 피스 아이템은 어나더 의상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하죠.

그리고 남은 쥬얼을 쓰던 도중 단차에서 다시 한 번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이쿠~! 괴물 친구에게 스티커를 붙여주는 모습이 귀엽네요.

이쿠짱은 이번이 첫 뽑기 SSR 카드라서 더욱 기쁘네요.

이번 페스는 대성공이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신규 세트를 완성했습니다.

그리고 이오리가 입고 있던 올스타즈 유료 의상 세트는 일단 미뤄놓기로 했습니다. 웨딩 의상도 아직 남아있으니까요.

그리고 오늘 일요일, 보라색 배경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츠바사가 나왔네요! 중복이라도 아이템이 생기니 좋다고 생각했는데, 신규 쓰알이라니! 반남사마 감사합니다.ㅠ

츠바사가 나왔으니 사랑의 레슨 초급편(恋のLesson初級編)을 감상해야겠죠?! 해바라기 악세사리가 상큼하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이번 주 밀리시타가 마무리되었습니다. 1주일에 4장이나 새로운 SSR 카드를 얻으면서 페스 한정이 3명이나!

고마워요, 반남사마! 남은 기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