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90929 - 2) 프리코네, 소녀전선

이어서 이번 주의 프리코네와 소녀전선 플레이 기록입니다.

2-1) 프리코네

아이템 3배 보상을 앞두고, 하드 14-3을 별 3개로 겨우 클리어했습니다.

지난주에 쥰을 뽑지 못했다면 힘들었을 텐데 다행이었네요. 쥰 피스를 모으기 위해 쥰이 필요한 아이러니?!

그리고 여신의 보석이 어느 정도 모인 김에 츠무기 3성을 만들었습니다.

실제 아레나에서 뛰려면 4성 이상으로 가야 하는데, 거기까지 가기에는 아이템이 모자라네요.

현실 외모와 랜드솔 모습이 가장 비슷한 츠무기. 목소리도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아카리 5성을 완성했습니다. 던전 코인 캐릭터라 재능개화가 수월했네요.

같은 던전 코인으로 린까지 3성을 만들어줬습니다. 덕분에 스토리 쥬얼을 얻었네요.

마지막으로 다음주 있을 이벤트 예고편이 올라왔습니다. 꾸준히 참여해서 쥰 4성을 만들어야겠죠?!


2-2) 소녀전선 

긴급 절대평가 도입으로 얻을 수 있었던 이벤트 보상이 들어왔습니다. 해변요정과,

리엔필드 전용장비가 우편함으로 왔네요.

리엔필드 장비에는 특히 사속이 붙어서 중요했었는데 얻어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지난여름 보석 트럭을 지르며 도전했던 R93 스킨을 블랙 카드로 교환했습니다.

여름은 다 지나갔지만, 해변 배경으로 R93 히든을 부관으로 놓으니 좋군요. 스샷은 못 올렸지만, 중파 스킨이 굉장합니다.;;;

이렇게 히든 보상까지 얻으면서 연쇄분열 이벤트가 완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노멀 난이도로 달릴 만큼은 육성이 이미 되어 있고, 대형 이벤트 시기마다 봉인을 풀고 살짝살짝 즐기는 것도 괜찮네요.


이렇게 이번 주의 모바일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다가오는 10월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Cygames, Inc. ©Kakao Games Corp.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