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2번째 일요일입니다. 이번 주에는 본격적인 눈도 1번 왔었죠.
밀리시타에서는 생일도 있어서 과금을 꽤 했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5일
월요일, 미즈키/마미 사복 뽑기를 노리고 relations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10연 티켓은 9노말 1스알로 끝나버렸네요.;;;
가챠는 실패했지만, 의상은 남았죠. 프린세스 기념으로 나오-미나코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동물 컨셉 모후모후 SR 뽑기가 열렸습니다.
패스할까 고민도 했었지만, 표범 의상 하나 정도는 보고 싶어서 유료 쥬얼을 투입했습니다.
프리미엄 SR 가챠는 무료/유료 쥬얼 차이가 가장 심한 뽑기 중 하나죠.
표범 메구미가 먼저 나왔습니다! 4명 중 가장 원하던 카드를 뽑았네요.ㅎㅎ
가챠는 여기서 멈추고, 스튜디오 사진을 찍으러 갔습니다.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의상이네요.
여우 시호와 함께 한 컷. 각자 매력이 있는 동물 의상 시리즈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생일이 있었습니다. 생일 선물을 챙겨주는 시즈카!
특별히 파파고 번역을 돌려봤습니다.
생일 특별 메뉴에서 다른 캐릭터의 축하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리코 선물이 인상적이어서 한 컷. 5년간 사용할 수 있는 수첩을 받았네요.
5년의 시간을 함께 새겨나갈 수 있다면, 참 좋은 일이겠죠. 밀리시타 5주년과도 연결되는 것 같아서 더욱 보기 괜찮았습니다.
생일 기념으로 또 유료 의상을 구매했는데요, 10연 티켓은 이번에도 노쓰알로 끝났습니다.
이번 스포츠 의상은 퀄리티가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무료 쥬얼로 팔아도 될 것 같은데, 유료 2,500 가격을 똑같이 받네요.
마지막으로 9일
금요일, 글로벌 서비스의 유산 코토하 SSR 카드가 상점에 입고되었습니다.
언제 봐도 반가운 무지개 나비!
3년 만에 다시 만나는 전통복 코토하 카드네요.
한글판 출시 당시에 이 카드를 얻으려고 리셋 노가다를 했었는데...
이제 한글판은 사라지고, 글로벌 서비스의 유산
미키, 치하야, 코토하 3명 SSR이 모두 상점에 들어왔습니다. 가격이 드림 플라워 1,000개로 너무 비싸서 치하야는 아직 못 데려왔네요.
각성 후 일러스트도 잘 나왔습니다.
마무리는 세로 모드 스샷으로! 일본 전통복 느낌을 베이스로 만든, 좋은 의상입니다.
여기까지 이번 주의 밀리시타를 살펴보았는데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원해 보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