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226

아직은 쌀쌀함이 느껴지는 2월의 마지막 일요일입니다. 2월은 일수가 적다 보니 더욱 빨리 가는 느낌이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꽤 지갑을 열었는데도 결과는 시원찮은 1주일이었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여러 엠블럼을 얻을 수 있는 10주년 이벤트. 일단 시즈카 관련 유닛은 다 모았습니다. 

그리고 20일 월요일은 세리카의 생일이었습니다. 

이번 생일 의상은 정말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연핑크 티셔츠가 잘 어울립니다.ㅎㅎ

오모테산도에서 세리카와 늦은 저녁에 무엇을?! 

유료 세트의 생일 의상, 커뮤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10연 티켓은 노쓰알로 끝났습니다.;;

어느덧 토요일, 시즈카 염색 뽑기 마감이 다가오고... 모아놓은 무료+유료 쥬얼로 녹색 5주년 세트를 구매하고,

유료 쿠킹 의상도 샀지만,

모두 금나비로 끝났습니다.ㅠㅠ

역시 지난주 에밀리를 얻은 상태에서 시즈카까지는 무리였네요. 부디 스카웃 기회가 빨리 찾아오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2) 블루아카

블루아카에서는 수요일 일본 서버에서 나기사 님 카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열심히 긁어모은 청휘석을 사용했는데...

코하루만 뉴3성으로 1번 나왔습니다.

점령전 스토리에서 만난 검은 시로코. 

과금도 살짝 섞으면서 힘겹게 130연을 넘었지만, 나기사는 나오지 않았네요.ㅜㅜ

일섭의 현자타임을 뒤로 하고, 한글 서버 에덴 조약으로 돌아왔습니다. 

자신의 정체를 보충수업부 친구들에게 고백하는 아즈사. 

하나코가 정보를 종합해 친구들에게 알려주네요.

진짜 범인보다 빠르게 보충수업부가 먼저 나기사를 납치하게 됩니다. 

<진짜 트리니티의 배신자>를 밝히기 위해 선수를 친 하나코. 

범인은 미카였습니다! 아리우스 세력을 끌고 와 쿠데타 비슷한 것을 하려고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시스터후드가 참전하게 됩니다. 

패배를 인정하는 미카. 

수영장에서 선생님과의 대화를 회상하며 의미심장한 대사를 날려주는 미카. 일단 구속됩니다. 

그리고 보충수업부 모두 추가 시험에 합격하면서 에덴 조약 2장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는데요, 물욕 센서가 활성화된 1주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다음 주는 어느새 3월이 찾아올 텐데, 분위기가 바뀌어 나기사님도 나오고, 뉴쓰알도 얻는 1주일이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