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205

2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입춘도 지났으니 이제는 북극에서 내려오는 강추위는 없겠죠?! 

지난 주 블루 아카이브 일본판을 시작하면서 밀리시타의 부족했던 스샷을 많이 채워줬는데요, 오늘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밀리시타

31일 화요일, (아마도)마지막 MILLION THEATER SEASON 이벤트, 'Like twinkling STARS'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PSTime 이벤트를 바로 이어서 진행하네요. 시즌 패스 교환도 이번이 마지막입니다.

공연 시작 전 인트로. 시즌 패스 의상은 4가지 모두 잘 나온 것 같아요. 

미라이-시즈카 둘이서 손가락 하트를 만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네요.ㅎㅎ 

이번 공연의 센터는 카렌입니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드링크를 열심히 사용하면서, 3만 점을 우선 넘겼습니다. 

이벤트 포인트 의상도 잘 나왔네요. 

2일 목요일에는 PST 아이템으로 슈팅 스타 시호 어나더 의상을 교환했습니다. 

슈팅 스타가 2017년 밀리시타 오픈 이후 첫 이벤트였는데, 5년 반 만에 어나더 의상을 얻었네요.

오렌지맛 시호! 5년 반 사이에 강산이 절반은 변해버렸네요. 

그리고 오늘 일요일, 이벤트 마감은 아직 멀었지만, 미리 달린 덕분에 13인 이벤트 의상을 모두 교환했습니다. 

인원이 많으니 한 화면에 다 들어오기 어렵네요. 

MV 광원효과를 잘 받은 리오. 

가창 멤버 5명으로 마무리. 

이벤트 이외에 SSR 카드가 1번 나오기는 했는데, 중복으로 넘어갔습니다. 


2) 블루아카

블루아카 일본판에서는 3성 확률이 6%가 되는 페스의 기운을 받아, 크리스마스 하나에 카드도 얻었습니다.

기본 일러스트에서 환골탈태한 응원단 우타하도 나왔네요. 

31일 페스 마감을 앞두고, 청휘석을 모으기 위해 메인 스토리를 열심히 읽었습니다. 

에덴 조약의 클라이맥스였던 미카의 Kyrie Eleison 장면. 

장판파를 지키는 미카. 

뒤늦게 스토리를 읽어 보니, 왜 그렇게 미카 실장이 화제가 되었는지 알 것 같네요.

치열한 전투 이후 선생님을 만나게 되는 미카. '....와-오'로 넘어가는 중요 순간입니다.ㅎㅎ

드디어 다시 모인 티파티. 나기사, 세이아도 나중에 픽업으로 추가되겠죠?!

그리고, 스토리에서 모은 청위석에서 트리니티의 도서부장 우이가 나왔습니다!

처음 추가되었을 때 여러 2차 창작 만화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후 페스가 끝나고, 1일 1회 무료 10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핑크빛 3성 연출이 반갑네요.

하지만 결과는 중복이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어느 정도 3성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보니, 중복 확률도 올라갔네요. 

최종장 스토리에 나온 히후미와 아즈사가 반가워서 한 컷. 

색채 페로로지라를 보고 놀란 모습이었네요.

마지막으로, 토요일 뽑기에서 아코가 나왔습니다! 

이 친구도 처음 나왔을 때 많은 화제가 되었었죠. 목줄로 팬아트가 쏟아졌던 기억이 납니다.ㅎ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2주년 이벤트 덕분에 블루아카에서 뽑기 행운이 이어지고 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생기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