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219 - 1) 밀리시타

조금씩 풀리는 날씨와 미세먼지가 함께하는 2월의 3번째 일요일입니다. 

이번 주에는 살짝 넣어본 공모주에서 수익이 나면서 기프트카드를 많이 질렀는데요, 덕분에 지난주에 이어 포스팅을 나눴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2023년 발렌타인 기념 일러스트. 올해는 아카네, 로코가 주인공이네요. 

시즈카에게 (체력 회복 아이템)쵸콜릿을 받았습니다. 아리가또~.

그리고 밀리언 라이브 10주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밀리시타는 6년차 게임이지만, 지금은 섭종한 소셜 게임을 시작으로 했던 IP 자체는 10주년이라고 할 수 있죠. 

츠무기 어나더 의상과 SHS를 적용한 시즈카 10주년 의상입니다. 이벤트는 지난 5주년과 비슷한 진행 방식이었네요. 

그리고 무료 쥬얼로 구매할 수 있는 5주년 튜닝 의상이 새로 올라와서 바로 교환했습니다. 

나쁘지는 않은데, 굳이 녹색이어야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의상 세트에 포함된 가챠 티켓으로 송포유2를 노렸지만, 중복으로 끝났네요. 

16일 목요일에는 복권 이벤트에 문제가 생겨서 중단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2,500 쥬얼이 생기기는 했는데, 바로 노쓰알로 사라졌네요.;;;

이벤트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아이돌의 메시지. 시즈카를 골라서 파파고 번역을 돌려봤습니다. 

예전과 비교해서 번역이 상당해 매끄러워졌네요. 점점 발전하는 AI 시대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토요일, 시즈카/에밀리 염색 카드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금발 시즈카라니! 이건 지갑을 열 수 밖에 없죠.

일단 피스 포함 유료 10연부터,

하지만 결과는 9노말 1스알이었네요.

다음에는 유, 무료 쥬얼을 섞어 녹색 5주년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언제 봐도 반가운 무지개 나비 등장!

에밀리 카드가 나왔습니다!! 절하고 받아야 하는 뉴쓰알이기는 한데... 이러면 시즈카 카드 기댓값이;;;

약간 보랏빛이 도는 흑발 에밀리. 파격적인 헤어 색상 변화입니다. 

여기서 멈출 수는 없죠. 유료 프린세스/엔젤 트레이닝복 세트를 구매하며 뽑기를 돌렸지만, 

모두 금색 나비로 끝나버렸습니다. 

다시 에밀리로 돌아와서, 각성 후 일러스트입니다. SUN & MOON을 심볼로 한 마법소녀 이벤트 컨셉이네요. 

오프라인 이벤트를 앞두고 합을 맞춰보는 에밀리와 시즈카. 염색 카드 커뮤에서는 2명이 함께 나오는 게 특징이죠. 

세컨드 헤어스타일을 적용한 모습. 흑발 롱 헤어는 시호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ㅎㅎ

튜닝의 끝은 순정! 일단 지금은 이 스타일로 설정했습니다. 

처음엔 헤어스타일에 주목했지만, 천천히 살펴보면 의상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옷이 마음에 들어서 일부러 파파고 번역을 돌려봤네요. 


물욕 센서 때문인지 시즈카 카드는 나오지 않았지만, 다음 토요일까지 시간이 남아 있으니 연금과 이벤트 쥬얼에서 나오기를 기도해야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