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402 - 1) 블루아카/밀리 가챠

4월이 되었습니다! 이상 고온으로 벚꽃이 벌써 활짝 피고, 꽃잎이 떨어지는 경우까지 생기고 있습니다.

경치를 보기에는 좋은데, 기후 변화가 점점 더 심해질 것 같아서 뭔가 무섭기도 하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적절히 행운이 찾아오면서 스샷을 채워줬습니다. 심야에 만나는 게임 근황, 한번 살펴볼까요~.


1) 블루아카

블루아카 한글판에서는 황륜대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블루아카 일본판에 입문했던 시기가 황륜대제 후반부 운동복 하스미 시기여서, 전반부에 나온 응원단 히비키는 이번에 처음 만나게 되었네요. 

메모리얼 화면도 기념으로 1장.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귀엽게 잘 나왔네요. 

뽑기에서는 저축했던 청휘석을 다 쓰고, 어제 갑자기 받은 10연 티켓 덕분에 노아를 얻었습니다! 

일본판 첫 포스팅이 노아였는데, 이렇게 한글로 다시 만나게 되어서 기쁘네요.ㅎㅎ


2) 밀리시타

뉴쓰알 소식이 뜸했던 밀리시타. 29일 수요일부터 SSR 확률이 6%가 되는 밀리언 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언제나처럼 페스 기간 무료 10연도 함께 제공되었는데요, 수요일에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현재 픽업이 진행 중인 '후타미 아미' 페스 한정 쓰알이 나왔습니다!!

의상은 음... 솔직히 페스 SSR 한정이라고 하기에는 아쉽네요. 유료 세트나 SR 수영복과 큰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그래도 페스 기간에 페스 카드를 얻은 건 대성공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일러스트는 잘 뽑혔습니다.

각성 후 커뮤도 한 컷. 오늘로 무료 10연도 끝났고, 이번 페스는 아미 1장에 만족해야 할 것 같네요. 


'모바일 게임 근황 230402 - 2) 블루아카 에덴 조약'으로 이어집니다.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