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3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430 - 1) 밀리시타, 블루아카 한글판

4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지난주에는 적당한 이벤트가 없어서 포스팅을 쉬었었는데, 이번에는 뽑기를 좀 돌리기도 했고, 여러 행운이 찾아오면서 스샷이 많아졌습니다. 

밀리시타, 블루아카 한글/일판 모두 최고 등급 카드가 나온 1주일이었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오랜만에 연금 뽑기에서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등장했습니다!

[Happy Darling] 모치즈키 안나 카드가 나왔네요!

안나는 메이드복이 많은 편이라 순간 중복인가? 헷갈리기도 했었습니다.;;; 3D 의상은 카지노 토끼 느낌이네요.

각성 후 일러스트도 잘 나왔습니다. 

송포유 SSR 카드가 나왔으니, 해당 곡 'Happy Darling' 뮤직비디오도 1번 봐줘야 도리겠죠.ㅎㅎ

26일 수요일까지 진행되었던 '아이돌 스페이스 워즈 -LiberaSing Along-' 이벤트는 무사히 9만 점을 채우면서, 5명 모두 의상을 교환했습니다.

전신 바디슈트라는 꽤 과감한 의상이 특징입니다. 쉐이더 패치가 더욱 기다려지네요.

마무리는 기본/세컨드 헤어스타일 안나 세로 모드입니다. 찾아와줘서 고마워~~!!


2) 블루아카 한글판

황륜대제 후반전이 시작된 블루아카 한글판. 작년 가을 사건사고 보상 덕분에 일본판을 시작했었는데, 6개월의 시간이 지나 한글판에서 같은 이벤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청휘석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일판에서 체육복 유우카를 잘 사용했기 때문에, 뽑기에 도전했습니다. 

역시 쉽게 나오지는 않는군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청휘석은 다 사용했고, 새로 보상을 얻기 위해 이벤트 메뉴에 들어갔습니다. 

한글로 스토리를 읽으니 역시 편하네요. 

배포 캐릭터인 체육복 하스미. 압도적인 미드로 모두를 놀라게 했었죠. 

일판 나비효과로 인한 각성 아이템 보상 덕분에, 5성 업그레이드와 전용 무기 장착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긁어모은 단차 뽑기에서 운동회 배경 밀레니엄 로고가!

체육복 유우카 카드가 나왔습니다!! 탱커 라인업이 든든해졌네요.ㅎㅎ

체육복 하스미는 특별히 선물 공세로 메모리얼을 열었습니다.

1년 만에 옷이 작아진 하스미. 여하튼 굉장합니다.ㅋㅋ

신비 딜러가 부족한 상황이었는데, 체육복 하스미 덕분에 한숨 돌리게 되었네요. 


'모바일 게임 근황 230430 - 2) 블루아카 일판'에 이어집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