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604

6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이제는 여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조용한 1주일이 지나갔는데요, 블루아카 친구들은 다음 픽업을 기다리고 있고, 밀리시타에서는 적당히 스샷이 있었습니다. 그럼 살펴볼까요~.


부처님 오신 날 대체공휴일이었던 29일 월요일은 츠무기의 생일이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삼성전자 포인트 전환으로 가욋돈이 조금 생겨서, 유료 생일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도트 티셔츠 + 핫팬츠 조합은 정말 최고! 플러스 절대영역까지 지갑 사정만 허락했다면 모든 캐릭터에게 사고싶어주는 22-23 시즌 생일 의상입니다.

수족관 세트를 함께 사러 간 프로듀서와 츠무기. 쇼핑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SHS 복각을 노리고 돌린 10연 티켓은,

노쓰알로 끝났습니다.ㅠㅠ

화요일에는 평소와는 다른 구매가 있었는데요, 작년 7월 구매했던 ONKYO 블루투스 이어폰의 내비게이션 보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미라이/시즈카/츠바사의 신호등 3인 보이스가 새로 추가되었는데, 저는 시즈카 음성을 구매했습니다. 

2,200엔이라는 가격은 비싸기는 하지만, 가챠 중독자로서는 저렴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31일 수요일은 안나의 생일이었습니다.

이번주 포인트 덕분에 안나 생일 세트까지 구매했네요. 평소라면 이틀 간격의 유료 세트를 모두 구매하기는 어려웠을 텐데 말이죠.

게임 음악 오케스트라 콘서트에 함께 간 안나와 프로듀서. 약 10년 전에 파이널 판타지 콘서트에 다녔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앞선 사진 복사-붙여넣기가 아닙니다. 10연 티켓은 또 9노멀 1스알로 끝나버렸네요.ㅠㅠ

뽑기는 실패했지만, 생일 의상은 남았죠. 이번 주 생일이었던 2명을 함께 찍어봤습니다.

안나와 츠무기 모두 매력적인 캐릭터죠. 색상 배치도 잘 되었습니다.

같은 31일 수요일 오후 3시, 새로운 이벤트 Legend Girls!!가 시작되었습니다. 

2013년 Thank You! 다음에 나왔던 LIVE THE@TER PERFORMANCE 02 앨범에 수록되었던 노래로, 나온 지 10년이 되는 초 근본곡이죠.ㄷㄷㄷ

열심히 드링크 아이템을 사용하며 일단 3만 점을 만들었습니다.

의상도 10년 전 정통파 아이돌 느낌이네요. 첫인상은 약간 옛스럽지만, 자주 보면 적응되어 괜찮습니다.

공연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시즈카. 하반기 드디어 시작될 애니메이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5인 유닛이라 의상을 모두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지갑이 소모되었지만, 뉴쓰알은 나오지 않았던 1주일이었네요. 

다음 1주일에는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