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볕더위가 시작된 6월의 3번째 일요일입니다. 이제는 아침부터 정말 덥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시타에서 기프트카드를 꽤 구매했고, 블루아카 친구들은 뽑기를 돌리기 애매한 상황이라 블루아카 스샷이 없는 1주일이었습니다.
그럼 밀리시타를 한번 살펴볼까요~.
14일
수요일, 밀리시타 6주년을 맞이해서
안나가 아이콘에 등장했습니다!
예전 N주년 아이돌을 돌아보면, 1주년이
코토하, 2주년이
유리코, 3주년이
우미, 4주년
카오리, 그리고 작년 5주년 센터가
츠무기였죠.
목요일 3시에는 업데이트 이후 갑자기 검은 화면이 등장했습니다. 그림자 쉐이더 기능이 요란한 발표 없이 스윽 출연했네요.;;;
그림자 없음부터 약/중/강으로 단계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그림자 기능이 나오기는 했는데, 흰색 옷에 강한 단계를 적용하면 숯검정이 묻은 듯 어색한 상황이 나오는 단점이 있네요.
두루 사용하기에는
약 단계가 무난한 것 같아서 이렇게 설정했습니다. 그래도 그림자가 아예 없던 예전보다는 보기 좋네요.ㅎㅎ
금요일에는 새로운 투어 이벤트 '꿈많은 Bride(夢みがちBride)'가 시작되었습니다.
보통 3만 점이 상위 보상 카드 커트라인인데, 이번에는 31,000점에 제공해주네요.
리조트 배경이 시원시원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이벤트 의상은 웨딩 느낌보다는 일반 드레스 스타일이네요.
Legend Girls!!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도 5인 유닛이라 모든 아이돌에게 의상을 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리고
토요일, 안나/아리사 뽑기를 노리고
SHS 스카웃 세트에 있던 10연 티켓 2장을 투입했는데...
끄앙, 금나비라니! 색깔이 변하는 낚시 연출도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일요일, 안나 웨딩 쓰알이 눈에 아른거려 '진홍 온리 유 리버스'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이럴 때는 대략 정신이 멍해질 수밖에 없죠.;;;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유료 세트 티켓이 모두 실패했으니, 다음에는 확률이 일을 해주겠죠?!
다가오는 다음 주를 기대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