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611

소나기와 더위가 오고 가는 6월 중순입니다. 비가 1번 지나갈 때마다 더욱 더워지겠죠?!

모바일 게임에서는 적절히 운이 작용하면서 스샷이 생겼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지난 주 포스팅을 마치고 일요일 오후, SHS 사복 뽑기가 아쉬워 유료 의상 세트를 또 질렀습니다. 

지난 생일 세트 티켓에서는 실패했지만, 이번에야말로! 드디어 SHS 전용 카메라맨이!!

'미나세 이오리' 사복 카드가 나왔습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사복이 잘 어울리네요.

비 오는 계절의 한순간을 그려낸 각성 후 일러스트.

유리코 사복에 이어, 얼굴을 가려도 잘생김이 느껴지는 프로듀서가 옆에 나왔네요.;;;

서민의 슈퍼를 체험해보는 부잣집 아가씨 이오리. 

그동안 이오리 SHS 카드가 없었기 때문에, 물방울 아이템이 많이 남은 상태입니다.

기본 헤어와 신규 사복의 조합도 괜찮네요.

2차 한정이었던 장미 SSR 카드와 송포유 다이아몬드 의상에 신규 헤어를 적용해봤습니다. 

둘 다 모두 잘 어울리네요.ㅎㅎ

보라색 유료 의상 세트는 선배 그룹을 마지막으로 모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 시작했던 Legend Girls!! 이벤트는 4명 의상 교환으로 끝났습니다.;; 드링크를 꽤 사용했지만, 9만 점의 허들은 높았네요. 

하루카는 나중에 열릴 아이템 교환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금요일에는 많은 사람이 기다리던 SHS 스카웃 세트가 열렸습니다! 

원하는 카드는 많은데 하나만 정하려니 쉽지 않네요. 일단은 6월 말까지 상황을 보다가 구매할 예정입니다. 


2) 블루아카 한글판

블루 아카이브에서는 한글판, 일본판 모두 가챠를 돌릴 만한 시즌이 아니었는데요, 한글판에서 파반느 2장이 열려서 천천히 스토리를 읽었습니다. 

리오의 숨겨진 전력으로 처음 등장하는 토키. 

파워드 슈트 개념의 전용장비 '아비 에슈흐'를 소환하는 토키의 모습입니다. 아, 너무 멋지다!

3D 인게임 모델링도 잘 나온 토키. 지난 3월 일본판에서 모셔오기도 했었죠. 

아리스의 또 다른 인격 Key. 일본판에서는 대충 줄거리만 듣고 스킵했었는데, 한글판으로 천천히 대사를 읽어 보니 또 새롭네요. 

이런저런 일이 있었지만, 메인 스토리 2장도 무사히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SHS 스카웃도 열리고, 슬슬 밀리시타 6주년이 다가오고 있는 게 느껴지네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