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305 - 1) 밀리시타

3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봄의 불청객 미세먼지가 찾아오는 건 아쉽지만, 낮에는 제법 따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네요. 

이번 주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시타 스카웃, 블루아카 일섭 천장으로 중간에 미리 근황을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그 외에도 스샷이 많아지면서 포스팅을 둘로 나누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지난 26일 일요일 오후 3시, 한정 복각 가챠에서 6차 이쿠가 나왔습니다!

복각 뽑기에 바로 성공한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한정 카드답게 의상이 잘 나왔습니다. 아이템이 모이면 4, 5성 의상도 만들어줘야겠어요. 

괴도와 탐정 구도의 각성 후 일러스트. 

파파고 번역을 사용한 각성 후 커뮤입니다. 맡은 일을 열심히 하는 이쿠네요. 

2월 27일 월요일은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IP의 10주년이었습니다. 

10년 전 나왔던 소셜 게임은 서비스를 종료하고, 지금은 6주년을 앞둔 밀리시타만 남았죠. 올해 나올 애니메이션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주년 기념 이벤트 보상으로 한정 쓰알 티켓이 2장 생겼습니다. 과연 중복을 피할 수 있을 것인가?!

[JUSTICE! AKANECHAN!] 노노하라 아카네 카드와,

[지적인 하이칼라 걸] 아키즈키 리츠코 SSR이 나왔습니다!

중복을 피하고 2장 모두 뉴쓰알을 얻은 건 좋은데, 의상이 미묘하네요. 특히 아카네짱은 너무 개성적이네요.ㅎㅎ

28일 화요일에는 사복 가챠 유리코/아즈사가 열렸습니다. 

유리코, 아즈사 모두 세컨드 헤어스타일 카드가 없어서 가지고 있던 쥬얼과 티켓을 팍팍 사용했는데요, 

통상 스카웃 세트에 있던 10연 티켓에서 무지개 나비가!

유리코 카드가 나왔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모습이 잘 그려진 일러스트네요. 

사복 의상은 차분하게 잘 나왔습니다. 다만 헤어스타일은 미묘하네요. 

처음 SHS 카드가 나왔던 시기에도 헤어 3D 모델링은 평이 좋지는 않았죠. 

3D의 단점을 다 가려주는 고퀄의 2D 일러스트. 거의 샤니마스가 생각나는 아이돌과 프로듀서의 한 장면이네요.ㅎㅎ 

기본 헤어로 세팅한 모습입니다. 이쪽이 더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으로 3월 2일 목요일, 갑자기 송포유 카나가 나왔습니다!!

카나의 솔로곡 주문(오마지나이, おまじない) 곡명 SSR 카드로, 스카웃도 생각하던 카드였는데, 이렇게 행운이 찾아왔네요!

각성 후 일러스트도 잘 나왔습니다. 

기쁜 마음에 오마지나이 MV도 돌려봤습니다. 야부키 카나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노래라고 할 수 있죠. 

정통파 아이돌 의상도 잘 어울립니다. 나중에 마스터레슨 각성도 시켜줘야죠. 

이렇게 해서 이번 주에는 1주일에 5명의 뉴쓰알을 뽑았습니다. 스카웃으로 데려온 리오까지 하면 6장의 SSR 카드를 새로 얻었네요. 

행운의 1주일을 선사해준 반남사마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임 근황 230305 - 2) 블루아카'에 이어집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