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2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312 - 1) 밀리/블루아카 가챠

봄비가 내리는 일요일입니다. 어제는 이상 기온으로 20도가 넘었는데, 오늘은 찬 바람이 불어오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꽤 스샷이 모이면서, 에덴 조약을 따로 분리해서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월초에 열리는 SR 모후모후 가챠. 표범 미나코가 쥬얼을 사용하라고 유혹하고 있네요. 

물욕 센서 때문인지 미나코는 나오지 않았고, 대신 함께 픽업 대상이었던 고양이 후우카, 픽뚫로 토끼 에밀리와 하복 마츠리를 뽑았습니다!

유료 쥬얼을 좀 사용했지만, 괜찮은 결과였네요. 

동물 시리즈인 에밀리와 후우카를 함께 찍어봤습니다. SSR 카드보다는 뭔가 부족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넘길 수 없는 절묘한 상술인 모후모후 SR 시리즈죠..;;;

별자리 시리즈의 마지막 퍼즐 'Sweet Sweet Soul'은 무사히 모든 의상을 교환했습니다. 

활기찬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죠. 랩을 하는 아이돌 친구들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금요일,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떴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노리코 중복이었네요. 각성 아이템을 얻을 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2) 블루아카

우선 한글판 블루아카, 지난주 뽑았던 카즈사 인연 스토리를 꾸준히 진행했습니다. 

셀카도 보내주는 착한 학생이군요.ㅎㅎ

메모리얼 연출이 귀여워서 한 컷. 가까운 편의점에서 노 메이크업 상태를 들키고 당황하는 장면입니다. 

아츠코 메모리얼은 진지하게 나왔네요. 공주님다운 신비로움이 느껴집니다. 

일본 서버에서는 토키 인연 스토리를 열었습니다. 총기 수입을 하는 메이드는 매력적이죠.

지난번에 이미 천장을 쳤지만, 나기사에게 미련이 남아 마지막 어른의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래, 이거지! 3성이 2장이나 있으니, 나기사님이 찾아오겠죠?

...... 나기사 픽업에서 토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뜬금없는 아루 사장님 등판! 예전 한글 서버를 접기 전에 모셔왔었는데, 여기서 다시 보네요.

나기사는 인연이 아니었습니다.ㅠㅠ 결국 점검 시간을 맞이하고 말았네요. 

어제 토요일에는 최종장 스토리가 많은 화제가 되었었죠. 

모든 이야기를 확인하고 로그인 화면이 바뀌는 연출은 특히 놀랐습니다. 

메뉴 화면도 바뀐 모습입니다. 00년대 미연시에서 보던 기믹을 2023년 스마트폰 게임에서 보게 될 줄이야...

6개월 후에 한글로 다시 만날 날이 기대되네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