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326 - 1) 블루아카/밀리 가챠

하루도 쉬지 않고 미세먼지에 갇힌 1주일이었습니다. 비라도 시원하게 왔으면 좋았을 텐데, 건조한 날씨만 계속되었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블루아카에서 뽑기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블루아카

우선 블루아카 일본판. 수요일 업데이트 이후 미션도 채울 겸 뽑기를 돌렸습니다. 

그랬더니 신년 카요코가 등장! 물욕 센서에 걸리지 않다 보니 금방 나와주었네요. 

나기사 폭망 대신 이쪽에서 운이 작용한 것 같습니다.;;

가이드 미션이 리셋되면서 청휘석을 모을 기회가 또 생겼습니다. 

새댁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년 카요코 메모리얼. 파파고 번역도 돌려봤습니다. 

그리고 서버가 터지면서 꽤 긴 시간 점검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답답했었는데, 달달한 보상이 불편함을 날려버렸습니다.ㅎㅎ

점검 이후 신년 복각 이벤트에서 대길도 뽑아봤네요.

한글 서버에서는 코코나 픽업이 진행 중인데요, 무지성으로 돌린 뽑기에서 무지개 봉투가 2장이나!

히요리가 나왔네요! 아리우스 친구가 1명 더 생겼습니다.

나머지 1장은 중복이었습니다. 

스샷 보충을 위해 가챠를 또 돌렸는데...

미유가 나왔네요! 토끼 소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캐릭터로, 수많은 2차 창작에서 보았던 친구입니다. 

레벨 1 상태 스샷도 찍어봤네요. 흰스 덕분에 중화권에서 인기가 많다는 뒷이야기도 있습니다.;;


2)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춘풍만범✿꽃놀이 파티(春風満帆✿お花見パーティ)'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1주일동안 뉴쓰알은 없었고, 이벤트 점수를 열심히 채워서 5인 멤버 모두 의상을 교환했네요. 

봄과 벚꽃이 느껴지는 정통파 아이돌 의상이네요. 무난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근황 230326 - 2) 블루아카 에덴 조약'에 이어집니다.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