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40310

꽃샘추위가 이어진 3월의 두 번째 일요일입니다. 찬바람을 자주 맞다 보니 아직은 겨울 기분이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시타 스카웃도 중간에 있었고, 쥬얼을 꽤 투입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지난 일요일, 프린세스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10연 티켓을 투입했으나,

금색 나비로 끝나버렸네요. 

Unknown Box 이벤트는 무난하게 9만 점을 넘겼습니다. 

덕분에 5인 유닛 모두 의상을 교환했네요.

기념으로 MV도 돌려봤습니다. 이벤트 의상 색감이 너무 진한 느낌이지만, 이런 올드한 느낌이 밀리마스의 맛이죠.ㅎㅎ

5일 화요일에는 SR 몬무스 뽑기가 열렸습니다. 라인업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천장 스택을 위해 유료 뽑기를 살짝 돌렸습니다. 

슬라임 모모코가 나왔네요. 나와 줘서 고마워!

수요일에는 스카웃 세트를 사면서 미즈키 송포유 카드를 골랐었죠. 다시 도전한 10연 티켓에서는,

또 금나비로 끝났습니다.ㅠ

안나/스바루 사복을 노리고 꽤 투자했는데, 물욕 센서가 작동해서인지 티켓에서 픽업뿐만 아니라 쓰알도 나오지 않네요. 금요일에 괜히 6주년 어나더 의상을 찍어봤습니다. 

어제 토요일에는 마지막으로 유료, 무료 쥬얼을 섞어 엔젤 의상 세트까지 구매했습니다만...

물욕 센서의 힘은 강했습니다.ㅠㅠ 

이번 주에는 특이한 굿즈를 하나 샀는데요, 밀리애니 콜라보 카드 게임 상품이 아마존 재팬에 남아 있어서 한번 사봤습니다. 

왼쪽이 스타터팩, 오른쪽이 일반 뽑기팩 입니다.

스타터팩에는 게임 설명과 기본 카드셋, 그리고 랜덤 봉투팩이 들어있네요.

랜덤 봉투를 열면 6장의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뽑기팩을 다 열어봤지만, 레어 느낌의 시즈카 카드는 없었네요. 

카드 게임을 실제로 하지는 않겠지만, 그냥 밀리애니 스샷을 실물로 볼 수 있다는 점에 만족해야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과 +굿즈까지 돌아봤습니다. 꽤 지갑을 열었지만, 결과는 썩 좋지 않은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는 좋은 일이 생기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