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40303

차가운 바람과 꽃샘추위가 찾아온 주말입니다. 삼일절이 금요일에 있어서 연휴가 되었네요.

샤니송 꼬접으로 모바일 게임이 다시 밀리시타 단독이 되었는데요, 앞으로 상황을 봐서 포스팅이 없는 주간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 주에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바로 살펴볼까요~.


지난 일요일 2월 25일은 치하야의 생일이었습니다. 

유료 세트를 살 생각은 없었는데, 생일 의상이 잘 나와서 그만 지갑을 열었네요.

색상 배치도 괜찮고, 단아한 느낌이 치하야와 잘 어울리네요.

세트에 포함된 10연 티켓은 하루 참았다가, 26일 월요일 오후 3시 아리사 복각을 노리고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쓰알은 찾아오지 않았네요.

화요일 2월 27일은 밀리마스 11주년 기념일이었습니다. 모모코가 로그인 화면에 등장했네요!

2013년 나왔던 소셜 게임은 5년 만에 사라졌지만, 후속작 밀리시타가 6년 넘게 그럭저럭 살아 있습니다. 작년엔 애니메이션도 잘 나왔죠. 

11주년 선물이 꽤 들어왔네요. 

쥬얼이 들어온 기념으로 다시 돌린 뽑기에서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언제 봐도 반가운 SSR 무지개 나비!!

복각 픽업인 SHS 마츠다 아리사 카드가 나왔습니다!!!

원하던 카드를 뽑으니 기분이 좋네요~. 

공주님 드레스 의상과 각성 후 일러스트도 잘 나왔습니다. 

SHS와 기본 헤어 비교입니다. 세컨드 헤어스타일이 예쁘기는 한데, 아무래도 아리사는 더듬이 트윈테일 정체성이 강하다 보니, 다른 의상에 적용하기는 조심스럽네요.

29일 목요일에는 스바루/안나 사복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살짝 욕심이 생기면서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무료 쥬얼로 살 수 있는 세트인데, 당장 쥬얼이 없다 보니 유료 기프트카드도 섞었네요.

하지만 뽑기 결과는 노쓰알...

금요일에는 애니 연동 이벤트 Unknown Box를 여는 방법(Unknown Boxの開き方)이 시작되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하고, 의상도 괜찮아서 바로 3만 점을 채웠네요.

마츠리의 공주님 의상이 잘 어울립니다. 애니 버전 프로듀서도 반갑네요.

같은날 이벤트 진행으로 PST 아이템이 모이면서, Legend Girls!! 시즈카 카드를 4성까지 만들었습니다.

기본 이벤트 의상은 살짝 아쉬웠는데, 4성이 되면서 쵸콜릿 느낌의 색상 배치가 훨씬 만족스럽네요.

어제 토요일에는 시즈카 의상 모으기에 눈길이 가면서, SHS 카드 5성을 만들었습니다.

SHS, 기본 헤어 모두 잘 어울리네요.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인 김에 응원단 시즈카 카드도 5성을 만들었습니다. 

색상 배치는 괜찮은 편인데, 머리의 왕관이 응원단 복장과 잘 어울리지는 않네요. 

티아라 on/off 기능이 있다면 참 좋겠지만, 업데이트 되기는 쉽지 않겠죠.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밀리시타를 돌아봤습니다. 나름 알찬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