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11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711

습도가 가득한 장마철 일요일입니다. 본격적인 비가 오면 조금 시원할 텐데, 분무기로 뿌리는 듯 비가 왔다 그치기를 반복하면서 텁텁함을 올려주는 날씨네요. 

궂은 날씨는 그러려니 하더라도, 리얼 세상에서는 코로나19가 변이와 함께 다시 번져가면서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게임에서는 무료 10연의 힘으로 밀리시타에서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6일 화요일 아침. 60쥬얼 연금 뽑기에서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찾아왔습니다.

시즈카!! 지난주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6차 시즈카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무료 10연에서 새로운 전용 연출과 함께 무지개 나비가 1번 더!

하루에 중복으로 시즈카 카드를 2번 얻었네요. 

헤어스타일을 변경하려면 재화가 들어서, 중복 카드라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시즈카 6차 의상은 포니테일이 디폴트로 설정되어 있고, 기존 롱 헤어로 바꾸려면 아이템이 또 필요합니다.;;; 중복이 여기서 도움이 되었네요. 

머리 모양도 큰 변화이지만, 의상 자체도 잘 뽑혔습니다. 

포니테일 뒷모습도 일부러 한 번 찍어봤네요.ㅎㅎ

6차 의상 + 기본 헤어도 잘 어울립니다.

지난주 열어놓고 적용을 못 했던 1차 의상 + 포니테일. 이쪽도 좋은 느낌이네요.

마무리는 각성 후 일러스트로. 요즘 밀리시타 일러스트는 다들 경지에 올랐죠.

수영장 라이브에 불꽃놀이까지, 여름에 딱 어울리는 한 장면이네요. 


매주 스샷을 제공해주던 샤니마스에서는 유료 뽑기까지 돌렸지만, 뉴쓰알은 나오지 않았네요. 쥬얼 소모를 참기 위해 새로운 트루 엔드도 자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 주에는 밀리시타 4주년 이벤트가 끝날 텐데... 빵빵한 보상을 내심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