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2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725 - 1) 샤니마스 ~a

7월의 마지막 일요일입니다. 7말8초 시기에 어울리게 정말 덥네요. 

열돔으로 유명했던 2018년의 기록을 깰지도 모른다는 예상도 있는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오랜만에 샤니-밀리-데레 3종세트 모두 뉴쓰알이 찾아왔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샤니마스

우선 10연 티켓에 눈이 멀어 스킵했던 랜딩 포인트 카호 스토리를 천천히 감상했습니다. 

방클걸 단독 라이브로 바빠진 카호. 친구랑 노는 시간도 줄어들었네요. 

프로듀서의 걱정을 풀어주는 카호의 어머니. 아쉽지만 일러스트는 없습니다.;;

무사히 라이브 대성공! 기존 2D 캐릭터 문법과는 다르게, 어린이의 순수함을 잘 그려낸 에피소드였습니다. 

다음에는 묵혀놓았던 3차 카호 프로듀스를 시작했습니다. 유머 게시판에서 많이 보던 카호 수영복 일러스트가 여기서 나왔군요.;;;;;;;

카호 스토리에 나오는 프로듀서는 다른 캐릭터를 키울 때와 다르게 뭔가 결이 다른 느낌입니다. 카호의 순수함 때문일까요?!

시원시원한 추억 어필 일러스트. 

무사히 트루 엔드까지 완료했습니다. 해변의 추억을 액자 선물로 받았네요. 

그리고 화요일, 정기 업데이트 이후 히오리, 아마나 한정 뽑기가 열렸습니다. 

거를 타선이 없는 라인업이네요. 쥬얼이 간당간당하지만 일단 무료 쥬얼부터 달렸습니다.

긴 로딩과 함께 나온 이 뒷모습은!

6차 히오리 카드가 나왔습니다!! 여름의 추억을 그려낸 장면이네요.

히오리는 다행히 90연에 나와주었는데, 아마나까지 바라보고 달리기에는 조금 쥬얼이 걱정되어서 100연에서 멈췄습니다.

그리고 유료 뽑기로 방향을 바꿔보았네요. 마침 쥬얼 세일도 하고, 주식으로 이득도 조금 봐서 신용카드를 꺼냈습니다.

여름 기념 셀렉션 세트를 구매하면서 10연을 돌렸는데,

아마나는 없었네요. 통상 텐카 중복이 나오기는 했습니다.


©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