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9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329 - 2) 밀리시타

이어서 이번 주의 밀리시타입니다.

우선 목요일, '눈동자 속의 시리우스' 이벤트 의상이 풀렸습니다.

밀리시타 오픈 이전부터 좋아하던 노래라서 바로 PST 아이템으로 유닛 의상을 맞춰줬네요.

같은 날 ARCANA 의상도 함께 해금되었습니다. 의상이 잘 나왔어요.

그리고 오늘 일요일 오후 3시, 쓰알 확률이 올라가는 밀리언 페스가 열렸습니다.

이번 페스 주인공은 하루카-카렌이네요. 두 조합으로 새로 녹음한 shiny smile도 함께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단 무료 10연 티켓은 1중복, 그리고 2,500 쥬얼로 구매한 골드런 의상 세트 10연에서,

마코토 SSR이 나왔습니다! 아이돌 히어로즈에 나왔던 카드네요.

이번 3월에만 마코토 쓰알을 2장이나 뽑았네요. 지난번에는 World Changer 카드였죠.

그다음으로, 페스 전용 마스터피스 아이템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무려 유료 5,000쥬엘이라는 높은 가격이지만, 츠무기 5성이 눈앞이라 기프트카드를 동원했네요.;;;

그리고 세트에 포함된 티켓에서 코토하 카드가!!

코토하는 예전에 한정 스카웃으로 모셔온 적이 있었죠. 이번 카드는 통상입니다.

코토하 쓰알은 한정-페스-통상 순서로 나왔는데, 글로벌 서비스에 있는 카드가 아직 본섭에 없어서 아쉬운 상태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츠무기 5성 조건 완성!

페스 전용 마스터피스는 1개 구하기도 힘든데, 4성>5성에는 무려 3개나 들어갑니다. 지난 버그 보상이 아니었으면 꿈도 꾸지 못했죠.

5성 드레스의 위엄! 왕관이 조금 무거워 보이는 옥에 티가 있지만, 밀리시타 탑티어급 의상입니다.

그 외에도 중복 쓰알을 통해 아즈사, 아리사 어나더 의상도 얻었습니다.

이번 주 신규 쓰알과 어나더 의상을 모아봤습니다. 페스 전용 카드는 없었지만, SSR 확률은 좋네요. 고마워요, 반남사마!

마코토는 눈이 빨갛게 변해서 무섭네요.ㄷㄷ 범용성은 낮은 듯.

마지막은 코토하 여신님으로, Thank You!!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라스트 오리진은 어느 정도 이벤트가 마무리되었고, 밀리시타는 무료 10연이 4월 2일까지 남아 있으니 행운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