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1206 - 3) 샤니마스 프로듀스

마지막으로, 샤니마스 나머지 프로듀스 기록입니다. 

이번 주에는 SR카드 위주 육성을 목표로 잡았는데요, 우선 후유코 트루 엔드에 성공했습니다. 지난주 그라드 우승을 했던 카드로 다시 플레이했네요. 

서포트 SSR 이벤트도 감상했습니다. 후유코는 매력적인 캐릭터죠.  

그레이드 페스는 처음으로 Lv.5를 달성했습니다. 다만 7% SSR 티켓은 쓰알 실패, 확정 티켓은 중복으로 지나갔네요.;;; 

레벨 5를 한번 찍어봤으니 이젠 얌전히 Lv.3으로 내려가야겠습니다. 그페는 정신건강에 좋지 않은 듯;;;

그다음에는 'ぐうぜん(우연)BOOKS' SR 마노를 프로듀스 했습니다. 마노의 잠재력이 돋보이는 페스 의상이네요.

무사히 트루 엔드 완료. 마노가 실린 잡지를 사기 위해 우연히 서점에서 만나는 시츄에이션이 좋았네요. 

화요일에는 포인트 이벤트 + 쥬얼 확보를 위해 나츠하 2차 쓰알을 키웠습니다. 

메이드복 나츠하는 지난 10월에 한 번 언급하기도 했었죠. 

목요일에는 히오리 SR 카드를 프로듀스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처음 나온 스알 카드였네요. 

트루 엔드에 힘을 꽉 준 커뮤였습니다. 첫 SR 카드부터 손수 만든 도시락을?!

같은 날 이벤트 티켓 교환으로 치유키 SR 카드를 얻었습니다. 

치유키의 어른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커뮤였네요. 스샷에는 없지만, 오모이데 어필 움직임이 대단합니다.;;;

로그인 일러스트에도 나오는 이번 이벤트 SR '첫 번째 별의 마법' 마노도 키웠습니다. 

커뮤를 보니 프로듀서와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간 순간이었네요. 방송 리포트를 앞두고 예습을 하러 왔다는 대의명분이 있지만요.ㅎㅎ

마, 마노야... 페스 일러스트가 굉장합니다.ㄷㄷ

무사히 리포트 일도 마무리하면서 트루 엔드가 끝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마나가 생일 축하를 해 주네요. 고마워, 아마나짜응~~~!


©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