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124 - 2) 샤니마스

이어서 이번 주의 샤니마스 근황입니다.

지난주 충격의 카호 천장으로 쥬얼이 급감했기 때문에, 트루 엔드로 광산을 계속 열심히 캤습니다. 

우선은 텐카부터. 남아있는 SR 카드 육성을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서와 스케이트장이라니 부럽군요. 

무대 의상이 귀엽게 나왔습니다.

'햇님으로 물드는 마리나' SR 카드에서는 분위기 있는 텐카도 볼 수 있습니다.

페스 의상은 메이드복이네요. 여기까지 가지고 있는 텐카 트루 엔드도 일단 모두 달성했습니다.

다음은 '여름 한순간의 이야기' SR 치유키. 커다란 수박이 인상적이네요.

치유키 누님ㅠㅠ SR 카드이지만 SSR 못지않은 의상입니다. 

여기까지 광산을 캐고, 육성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마미미 감사제를 돌렸습니다. 

몇 번 도전했는데 5모이데 달성은 실패했네요. 안티카/방클걸 멤버는 아직 감사제/그라드 스토리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키리코만 감사제 추억 어필 5 달성)


그리고 금요일 점검이 있고, 뽑기 테이블과 이벤트가 바뀌었습니다. 

지난번 한정 카호때 천장을 쳤으니, 이번에는 일찍 나오기를 빌면서 가챠를 돌렸는데,

!!!

히오리짜응ㅠㅠ 이번 픽업 대상인 5차 '카자노 히오리' P SSR카드가 나왔습니다. 비교적 빨리 나와서 쥬얼을 아꼈네요.

이벤트 포인트도 얻을 겸, 바로 프로듀스를 돌렸습니다. 히오리가 공포 웹드라마에 출연한 스토리가 펼쳐졌네요.

페스 의상은 지난 5차 메구루와 세트입니다. 

신뢰도 레벨도 올리고,

무사히 트루 엔드를 달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신규 이벤트로 얻은 SR 나츠하를 육성했습니다.

기본 의상이 굉장히 화려합니다. 나츠하가 화장품 관련 CF에 출연한 설정이네요. 
 
복각 이벤트 보상인 S쓰알, 일일 경찰서장 히오리와 함께 무사히 쥬얼 회수 완료!


이번 주는 뭐니뭐니해도 천장 충격에서 벗어나 신규 히오리가 일찍 나와서 한숨 돌렸네요.

일단 1월 말까지는 편안해진 금주의 샤니마스였습니다. 

©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