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124 - 1) 데레스테, 라스트 오리진

기온이 포근한데 미세먼지가 없는 기적의 일요일입니다. 중국에 무슨 일이 생겼을까요? 

코로나19는 조금 잡혀가는 느낌이지만, 이런 시기에 더 조심해야겠죠. 

모바일 게임에서는 파워 현질의 힘으로 밀리시타 주중 포스팅이 2개나 있었는데요, 오늘은 나머지 근황을 정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데레스테

무료 10연이 남아있던 월요일, '와쿠이 루미'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무성우 아이돌이지만, 어른 멤버 2차 창작에서 종종 나오는 캐릭터죠.

각성 후 일러스트도 한 컷. 데레스테에 흔하지 않은 타이트 스커트 의상입니다.

모델링도 잘 나왔습니다. 언젠가는 성우가 붙을까요?!

그리고 신년 복권 발표가 있었습니다. 8등 A상이 최고 보상이었네요. 

뽑기 티켓이나 쥬얼을 사용하기는 했는데, SSR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데레스테에서도 아이돌 마스터 15주년 기념곡 '몇 번이고 웃어보자(なんどでも笑おう)'가 추가되었습니다. 

밀리시타처럼 이벤트를 따로 열지는 않고, 간단 커뮤 이후 곡, 의상을 넣어주었네요. 

혹시나 2D라이브로 때울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꽤 정성스럽게 MV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요일 무료 10연에서 다시 SSR 봉투가!

사에! 메모리얼 뽑기에 있는 '코바야카와 사에' 2차 쓰알입니다. 

일본 전통복과 미니스커트의 조합이로군요. 

사에는 데레스테를 열심히 하던 3~4년 전부터 눈에 띄던 아이돌이었죠. 1차 통상, 3차 통상, 4차 페스까지 다양한 쓰알 카드를 얻기도 했습니다. 

지난주 얻은 슈코와 함께 한 컷. 2차 창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유닛이죠.ㅎㅎ 누먼임

이제는 무료 10연도 끝나고, 메인 폰에서 데레스테를 다시 삭제해서 소식이 줄어들겠네요. 그래도 신년 기념으로 행운이 많이 찾아와 즐거웠습니다. 


2) 라스트 오리진

라스트 오리진에서는 2주년 기념 스킨을 얻었습니다. 누런 장판이 인상적이었던 1주년 발키리를 얻은 게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1년이 지나갔나 보네요. 

이번 스킨은 소완. 뭔가 비율이 과하지만;; 그래도 꽁꽁 싸맨 의상이라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패러디 만화에서 역수입된 세일러복 무적의 용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덕분에 바다 컨셉의 호라이즌 부대 의상이 통일되었네요. 

여기까지 무리한 과금 없이도 즐길 수 있어 좋은, 금주의 라스트 오리진이었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SmartJoy Co., 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