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일 금요일

신년 기념 데레스테

새해를 맞아 데레스테에서 많은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우선 어제 12월 31일, 새로운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일일 라이브가 시작되었네요. 작년, 재작년에 이어 이제는 정규 이벤트의 하나로 정착하려고 하나 봅니다.

급하게 메인 스마트폰에 데레스테를 재설치하고, 예전에 만들어놓은 오토덱을 열심히 돌렸습니다. 

예전 페스 슈코 의상이 떠오르는 전통복 스타일이네요. 무료 의상이지만 퀄리티가 훌륭합니다.

일단 팬 수가 많은 아이돌 순으로 적당히 91명분을 의상을 교환해 놓았네요.

그리고 1월 1일, SSR 확률이 2배가 되는 신데렐라 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페스 픽업 아이돌은 호타루네요. 

그리고 1월 20일까지 1일 무료 10연도 열렸습니다. 첫 10연에서 무지개 봉투가!

윳키!! 비교적 최근에 나온 4차 통상 유키 카드입니다. 

그리고 250 유료 쥬얼로 SSR 카드를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PLv. 뽑기가 작년에 이어 열렸습니다. 

작년에는 3번의 기회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4번 뽑을 수 있네요. 처음 3번은 중복으로 나오다가, 

마지막에 리카 뉴쓰알이 나왔습니다! 2차 통상 카드로군요. 

통상 스카웃 세트도 페스 기간을 활용하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일단 10연 티켓만 돌렸는데,

앗, 양옆의 고사리무늬는?!

페스 한정 미리아가 나왔습니다! 페스 기간에 페스 전용 카드를 얻는 것만 해도 이득이죠.

그리고 페스 기간에 가챠를 1번이라도 더 돌리기 위해 열심히 쥬얼 광산을 캤습니다. 

그랬더니 아나스탸사 뉴쓰알이!!! 4차 통상 아냐입니다.

여기까지 해서 1월 1일 하루에 4쓰알을 얻을 수 있었네요. 

어린이 2인조와, 

어른...까지는 아니고 언니 2인을 번갈아 찍어봤습니다. 3D 모델링도 잘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오후 3시, 신곡 'Wish you Happiness!!'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카리 의상을 교환해놓지 않았네요.;;; 

2020년에 성우도 추가되고, 데레스테의 차세대 아이돌로 푸시받는 캐릭터였는데, 미처 챙기지를 못했습니다. 뭐 다음 기회가 있겠죠?!


여기까지 해서 많은 행운이 찾아왔던 2021년 1월 1일의 데레스테였습니다. 

20일까지 무료 10연 티켓도 있고, 스카웃도 남은 상태라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고마워요, 반남사마, 사이게임즈~.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