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0124 - 3) 밀리시타

이번 주 모바일 게임 포스팅의 마지막, 밀리시타입니다.

지난 1월 18일 월요일은 시호의 생일이었습니다. 

한정 시호 카드가 나올지도(?) 모르는 유료 생일 가챠에 눈이 갔는데요. 스샷에서도 발렌타인 한정 시호를 홍보대사로 세워놓았군요. 

저도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기프트카드를 질렀습니다.;;; 1, 2단계는 노쓰알 올중복. 마지막 희망 3단계 확정 쓰알에서는...

우와아아앙! 노리고 있던 발렌타인 시호가 나왔습니다!! 

시호는 1차 한정, 3차 페스, 5차 통상까지 다양하게 기존 쓰알이 있었지만, 이번 4차 한정은 기본 의상, 4성 어나더 의상, 각성 전/후 일러스트까지 모두 훌륭한 퀄리티라서 출시 때부터 욕심이 나던 카드였습니다.

각성 후 일러스트. 평소엔 보기 어려운 부끄러운 표정의 시호입니다. >.<

SSR 카드 에피소드도 좋습니다. 프로듀서의 일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시호네요.

의상을 중심으로 한 컷. 한정 카드에 걸맞은 훌륭한 드레스입니다. 

나중에 한정 스카웃까지 생각했었는데, 이번 생일가챠에서 뽑은 덕분에 선택지에 여유가 생겼네요. 

그리고 화요일 3시, 예고 방송까지 했던 PSTour 이벤트가 갑자기 중지되었습니다.

영문을 모르고 검색해봤더니 이벤트 노래 표절 이슈가 있었네요.;;; 2017년 오픈부터 이 게임을 했는데, 이런 일이 처음이라 당황했었습니다.

대신 보상으로 10연 티켓과 무료 연차가 생겼습니다. 그나마 이벤트 시작 이전에 잡아내서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요.

화, 수요일은 10연 티켓 아이템을 얻었고, 목요일 1일 1회 무료 10연에서 마코토 1차 쓰알이 나왔습니다!

마코토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쓰알이 모두 이벤트 연동 카드라 조금 아쉬웠는데, 이번 1차 덕분에 범용성이 높은 의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상큼한 마코토의 모습. 역시 잘 생겼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 한정 스카웃감사제 뒤풀이 뽑기를 하면서 따로 포스팅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1주일에 5장의 뉴쓰알 카드를 얻을 수 있었네요. 파워 현질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모두 찾아와줘서 고마워!

마무리는 시호와 함께!!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 포스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