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5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1205

12월의 첫 일요일입니다. 

이번에는 블루아카, 밀리시타 모두 뉴 3성, SSR 카드가 나온 행운의 1주일이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1) 블루아카

지난주 시로코를 얻고, 선물과 스케줄을 통해 호감도를 열심히 올렸습니다. 

메모리얼 커뮤가 잘 나왔네요. 방과 후 갬성이 느껴집니다. 

아?루 사장님도 메모리얼을 열었습니다. 

29일 월요일 점검이 끝나고, 찍먹해볼까 해서 돌린 10연에서 카린이 나왔습니다! 

2차 창작에서 많이 보던 흑누님이네요!!

그리고 한국 서버의 첫 이벤트를 즐겼습니다. 

아비도스 라면집 사장님도 그렇고, 수인 캐릭터가 꽤 출연하네요. 

범상치 않은 미모의 미모리. 나중에 얻을 수 있을까 급하게 검색을 해봤지만, 일섭에서도 아직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아니라고 합니다.;;

월요일 17시 이후 원스토어 30% 포인트백 행사를 보고 지갑을 또 열었습니다. 라스트 오리진 시절에도 많이 신세 졌던 이벤트죠. 

가챠에서 다시 3성이!

히나가 나왔네요! 히나도 패러디 만화에 자주 출연하는 캐릭터죠. 

여담이지만, '히로하시 료' 성우분 목소리를 오랜만에 들어서 반가웠습니다. 15년 전쯤 열심히 애니 보던 시절에 자주 출연하던 성우였는데... 시간 참 빨라요.

직전 픽업 캐릭터였던 마시로까지 나왔습니다. 물욕 센서가 없다 보니 이렇게 만날 수 있었네요. 

12월로 넘어가서, 하루나 메모리얼을 열었습니다. 기본 일러스트보다 동글동글해서 좋네요. 

픽업 캐릭터가 있으면 이벤트 재화를 더 빨리 모을 수 있어서, 뽑기를 또 돌렸습니다. 

결국 이즈나를 뽑았습니다!! 지난번 천장의 반동인지 이번에는 빠르게 뽑을 수 있었네요. 신규 3성 카드도 많이 얻었고요. 

메인 스토리에서는 몸을 비틀며 12-5까지 도달했습니다. 평소에는 귀찮아서 오토만 돌렸는데, 12 지역에서는 수동으로 집중해서 플레이했네요. 

무리해서 12-5를 깬 이유는 카페 업그레이드 때문이죠. 5랭크를 만들어놓으니 든든합니다.


2)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2일 목요일에 플래티넘 나비가 나왔습니다!

픽업 진행 중인 SHS 타카네 카드가 나왔네요!!  

12월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배경과 의상입니다. 

세컨드 헤어스타일은 포니테일로, 풍성한 머릿결 덕분에 정면에서는 구분이 어렵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1차 SSR 의상에 적용해본 모습. 

각성 후 일러스트도 잘 나왔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미라쥬 미러 이벤트는 무사히 3만 점을 채워놓았습니다.  


(지갑을 꽤 열었지만) 행운이 많이 찾아온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