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스타마스] 타카가키 카에데 DLC

어제(12월 9일) 출시된 스탈릿 시즌 DLC '루미너스 아주르'편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신데렐라 걸즈의 아이돌 '타카가키 카에데', DLC 전용 스토리, 신곡 '댄스 댄스 댄스', 스테이지 의상 '댄스 온 더 갤럭시'가 포함된 세트를 29,800원에 만날 수 있습니다!

약 3만 원에 확정 아이돌이라니! 모바일 게임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지갑을 또 열었습니다. 

DLC를 적용하니, 기존 2회차 세이브 파일에 자연스럽게 카에데가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타입은 코하쿠처럼 보컬, 댄스, 비주얼 3속성 아이돌이네요. 

기존 아이돌과 동일하게 프리 타임에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출근 커뮤에도 등장하는 카에데상. 

잠시 메인 메뉴로 빠져나와, 신곡을 먼저 돌려보기로 했습니다. 사이버틱한 느낌의 '댄스 온 더 갤럭시' 의상.

신곡 '댄스 댄스 댄스' 가창 멤버 중에서 5명을 골라봤습니다.

어제 밀리언 라디오에서 언급되었듯이, 기존 밀리시타에는 사이버틱한 의상이 없는 편이라, 시즈카나 츠무기가 '댄스 온 더 갤럭시' 의상을 입은 모습이 꽤 신선했습니다. 

반면 데레스테에서는 이런 가상공간 느낌의 의상이 꽤 있는 편이죠. 

카에데가 술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아이마스의 상식이지만, 이쪽 세계선의 P는 카에데를 처음 만난 설정입니다.ㅎㅎ 

데레스테에서는 느끼지 못했지만, 스타마스에서 다른 아이돌과 나란히 있는 모습을 보니 새삼 카에데의 키가 큰 것을 느낄 수 있었네요. 역시 모델 출신입니다. (카에데의 키 설정은 171cm)

루미너스 친구들과 열심히 레슨도 받고,

라이브에도 참여하면서 육성 중입니다.

인연 스토리를 즐기다 보니, 어느새 레벨 13까지 달성했네요. 

DLC 스토리에서는 캡쳐 금지가 걸려 있고, 스테이지에서만 스샷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첫 오디션을 겨우 통과했네요. 커트라인이 높은 편이라 육성을 좀 더 진행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카에데상, 스탈릿 시즌 합류 축하합니다~~~!

이번 DLC가 잘 뽑혀서, 다음에 나올 코토하와 마미미가 더욱 기대되네요. 다른 아이돌도 많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2021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