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11226

12월의 마지막 일요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낮에도 영하 10도를 찍어버리는 추운 날씨네요.ㄷㄷㄷ

1년 동안 모바일 게임에서도 꽤 변화가 있었는데요, 작년 9월부터 하던 샤니마스를 가챠 폭사와 함께 접었고, 가늘게 유지만 하고 있던 데레스테 계정을 날려버리기도 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와 밀리시타는 과연 또 어떻게 될지...

그럼 이번 주 게임을 돌아볼까요~

우선 21일 화요일, 밀리시타 트위터 캠페인 이후 무료 10연을 3번이나 공짜로 제공하는 뒤풀이 가챠가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화끈한 서비스네요. 

1, 3회에서 SSR 카드가 나오기는 했는데, 모두 중복이었습니다. 

그리고 23일 목요일, SHS 전용 연출이!

카나와 함께 픽업 진행 중이었던 '토요카와 후우카'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간호사를 모티프로 한 헌혈 캠페인 의상입니다. 후우카의 예전 직업이 간호사였죠. 

세컨드 헤어스타일은 정면에서는 변화를 느끼기 어렵고, 옆으로 돌려봐야 묶은 머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 카나와 함께 오랜만에 픽업 아이돌을 모두 모았네요. 

머리 모양 변화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뉴쓰알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땡큐, 반남사마!

그리고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블루아카에서 노노미의 축하를 받았네요. (지난 주 천장으로 추가 뽑기는 돌리지 않았습니다.)

25일에는 밀리시타에서 성탄 축하가 있었습니다. (24일은 유키호 생일 이벤트)

이번에도 시즈카에게 선물을 받았습니다. 아리가또~

페스를 맞아 'Miracle Night' 신규 유료 의상을 구매하고,

뽑기를 돌렸으나, 중복만 나왔네요.;;;

남은 무료 10연 기간에 과연 뉴쓰알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다가오는 2022년에는 새로운 행운을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