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도 이제는 중순이네요. 추운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오늘 오후까지 뉴쓰알이나 신규 3성이 없어서 포스팅을 쉬려고 했었는데, 밀리시타 감사제 2021-2022 이벤트와 함께 뒤풀이 뽑기가 열렸습니다.
덕분에 과금을 하면서 스샷이 늘어났는데요, 블루아카 근황도 함께해서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주중에 생일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포니테일 시즈카가 축하해줬네요.
그리고 오늘, 감사제 이후 무려 5,500 쥬얼이 선물함에 들어왔습니다. 운영진이 인심을 쓰네요. 웬일이지?!
하지만 5,500 쥬얼은 20연 노쓰알로 순식간에 녹아버리고, 쓰알 나비를 보겠다는 일념으로 기프트카드 1만 엔을 질렀습니다.
그래, 이거야!
유료 뽑기를 돌리니 이제서야 플래티넘 나비가 나오네요.
한정 SSR인 레이카 3차 카드가 나왔습니다!
출시 당시 많은 호평을 받았던 붉은 드레스 의상이네요. 4성이 되면 화이트 계열로 변합니다.
그리고 기쁜 마음에 2,000 2단계 / 2,500 유료 쥬얼 3단계까지 다 질렀는데...
모두 중복이었네요.;;;
1, 2단계에서 금나비만 나왔던 무료 가능 뽑기에서는,
마지막 3단계에서 송포유 리츠코 카드가 나왔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나왔던 6차 SSR 카드로, 송포유답게 의상이 잘 나왔습니다.
결국 1만 엔의 기프트카드로 2명의 뉴쓰알 카드를 얻은 셈이네요. 뭔가 아쉬운 결과이지만, 올중복이 아닌 것에 만족해야겠죠.
중복 쓰알 덕분에 토모카, 안나 5성을 만들어주기도 했습니다. 39인 5성까지 앞으로 6명 남았네요.
흑우의 상징 고져스 어필이 가시권에 들어왔습니다.;;;
2) 블루아카
블루아카에서도 생일 축하를 받았습니다. 메모리얼 모드를 풀고 일반으로 해야 생일 대사가 나왔네요.
어느새 블루아카 한섭 1달이라니, 시간 참 빨라요.
미션을 밀면서, 노노미 4성을 만들어줬습니다. 시원시원한 필살기와 포근한 메모리얼 로비가 매력적인 캐릭터죠.
수동으로 천천히 플레이하면서, 도전과제 광산을 다 캤네요. 다음 주 있을 모모이, 미도리 뽑기는 잘 넘어갈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 재유행으로 난리인 리얼 세상에 평화가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