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1120

깊어가는 가을, 낮에는 생각보다 따뜻한 일요일입니다.

모바일 게임 밀리시타에서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많이 있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지난주 일요일 저녁, 오케스트라 뒤풀이 뽑기 2단계 10연에서 유료 쥬얼을 사용했습니다. (1단계 무료 10연은 금색.)

무지개 나비를 보기는 했는데, 마지막 SSR 확정 카드는 미라이 중복이었네요.;;;

뉴쓰알을 얻지 못했지만, 마스터피스 아이템을 모아 웨딩 츠바사 4성을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신호등 드레스 세트가 완성되었네요. 언젠가는 시즈카 웨딩 카드도 나오겠죠?!

15일 화요일에는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우선 4번째 SSR 카드에 세컨드 헤어스타일이 적용되었습니다. 

신년 시즈카와 츠무기 어나더 카드입니다. 

타카네 4차 5성도 함께 한 컷. 포니테일 SHS는 거의 모든 의상에 잘 어울리는 편이죠.

신년 시즈카는 5성도 SHS를 열었습니다. 롱 헤어 페스 토모카도 잘 어울리네요.

염색 카드의 머리색을 원래대로 돌리는 기능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웨딩 엘레나 SHS와 헤어 색상을 되찾은 소악마 세리카. 

애니/게임 콘텐츠에서 머리 색깔은 캐릭터를 표현하는 핵심 요소인데, 염색은 좀 무리수였죠. 이제는 원래 색상으로 바꿀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네요. 

추가로 안나, 카오리 4차 SSR도 세컨드 헤어스타일을 열었습니다. 모두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로그인 보너스 화면에서 원하는 아이돌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미사키 업무가 하나 사라졌네요.;;

로그인 보너스를 주는 시즈카. 5주년 넘게 미사키(+가끔 코토리)만 봤었는데, 신선한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나더 쉐이더 '광원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예시에 나온 STANDING ALIVE 부터 확인. 눈뽕(?!) 기능이 재미있네요.

덕분에 발광 기능이 있는 안나, 미라이 SSR 의상이 좋아졌습니다.

버그인지 몰라도 분할 화면에서는 광원 효과가 겹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도 나름 무대 효과 느낌이 나서 괜찮았네요.

17일 목요일에는 새로운 이벤트, Rising Light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점심/저녁/심야를 테마로, MILLION THEATER SEASON의 추가 이벤트입니다.

PSTime의 새로운 기능. 아기자기한 업무 화면이 귀엽네요.

빠르게 점수를 모아 코토하 이벤트 의상을 교환했습니다. 좌측이 이벤트 보상, 우측이 유료 아이템입니다.

2가지 의상 모두 만족스러워서 현재도 열심히 이벤트를 달리고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어제 토요일, 미나코/후우카 염색 카드를 노리고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음... 역시 무지개 나비는 쉽지 않군요.

그래도 마법학교 교복 의상은 남았습니다. 시즈카, 세리카 모두 잘 어울리네요.


출시된지 꽤 오래된 게임인데도, 이렇게 기능이 추가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나름 감개무량하네요. 밀리시타에 소비한 기프트카드를 생각하면, 좋은 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부디 다음 주에는 뉴쓰알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